티스토리 뷰

음악대장 노래모음 다시듣기

빗썸 2018. 4. 17. 14:45

음악대장 노래모음 다시듣기

 

개인적으로 미스테리 음악쇼인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을 정말 재미있게 보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음악대장이 가장 인상이 깊었던것 같아요. 복면가왕에서도 손에꼽히는 레전드였는데요.

 

 

 

오늘은 방송에서 불러주셨던 음악대장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어요. 음악대장은 국카스텐의 하현우씨였죠. 아마도 하현우씨인줄 아신 분들이 상당히 많으셨을거에요.


 

 

하현우씨의 매려긍ㄴ 정확한 음정, 정확한 발음 그리고 소름돋는 음색과 가창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경연곡 모두를 좋아했었지만, 특히나 라젠카세이브어스는 정말 레전드였던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현우씨가 목관리를 잘하셔서 꾸준히 멋있는 노래를 계속 들려주셨으면 하는 바램도 생기네요. 아무래도 너무나도 높은 고음들의 노래들이 많아서 목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라는 걱정이 드네요.

 

복면가왕에는 뛰어난 실력의 가수들이 대거 출연을 하고있으신데요.

 

 

저는 그중에서는 역시나 음악대장님이 최고였지 않았나 싶어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으실만한 가창력이죠.

 

 

오늘은 음악대장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듣기 여러분들도 하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