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더 암호 설정 해보기

빗썸 2018. 8. 6. 10:43

폴더 암호 설정 해보기

 

오늘 이시간에는 알아두시면 유용한 유틸리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여러분들 폴더에 암호를 걸었으면 하는 생각들 한번쯤 하시게 될건데요.

 

 

 

기본적으로 윈도우 자체적으로는 폴더 암호 설정을 하실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셔야하는데요. 비밀폴더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이용을 해보도록 할겁니다.

 

 

 

이렇게 주요기능에 대해서 먼저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사용자가 암호를 설정을 하여 폴더를 추가하거나 해제를 해줄수가 있고, 보이지 않게 숨기기를 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으실건데요.

 

 

이곳을 클릭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사이트로 접속을 하실수가 있게 될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EXE 다운로드를 눌러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세요. 비밀폴더

 

 

 

위에 사이트로 접속을 하신후에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신후에 설치를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요.

 

 

설치를 모두 하시고 실행을 하시게 되면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서 암호를 풀수있는 비밀번호를 설정을 해두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나오게 되실텐데 여기에서 '추가'버튼을 눌러주시고 암호설정할 폴더를 추가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폴더 암호 설정을 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