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건모 서울의달 다시듣기

빗썸 2018. 9. 30. 13:04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정말 멋있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비가 와서인지 저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보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대한민국의 최고의 가수라 생각하는데요.

 

 

 

 

국보급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가수분이시죠. 오늘은 김건모의 '서울의 달'이라는 노래를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저 역시 김건모씨의 노래 대부분을 좋아하지만 이노래 역시 손에꼽는데요.

 

 

 

 

이곡은 2005년도에 발표하셨던 노래입니다. 10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던 노래인데요. 서울의 달은 직접 작곡을 하셨다고 하는데요. 약 11년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네요. 아래 뮤비와 라이브로 들어보세요.

 

 

 

최근에는 김건모씨가 가수가 아닌 예능 프로그램에 더 많이 출연을 하고있으시죠. 그래서 그런지 요즘 어린 친구들은 그냥 개그맨 또는 방송인으로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90년대를 대표하는 살아있는 레전드 가수이신데 말이죠.

 

 

11년전에 김건모씨가 발표하셨던 노래인 서울의 달인데요. 참 듣기 좋은 노래중에 한곡이에요. 오늘 오신분들도 김건모씨의 노래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은데요.

 

 

참 오래되어진 노래지만 지금 들어보아도 너무나 좋은 노래같아요. 이노래 특히나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히트곡이 많으시지만 꾸준히 사랑받고 불려지는 노래이죠.

 

 

방송중 일부인데요. 김건모씨 참 말씀도 재치있게 잘하시는것 같아요!! 라이브로 들어볼수 있는 서울의 달인데요. 정말 노래 너무너무 잘부르시죠. 음원이랑 별반 차이를 못느낄정도인데요. 오늘의 추천곡 서울의 달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