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억의 팝송 명곡모음 다시듣기

빗썸 2018. 10. 9. 06:54

이번 시간엔는 팝송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특히 오늘 준비해본 노래는 추억의 팝송 명곡모음이에요.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들인데요.저도 이번에 오랜만에 찾아 듣게 되었는데 역시!!

추억의 7080년대 팝송이 최고인거 같아요. 아래 준비해드린 팝송듣기는 특히나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팝송들이 모두 들어있는 팝송모음이라서 더욱 반가우실겁니다.

 

 

 

아마 여러분들 모두 한번씩 들어보셨던 팝송들이실거에요.워낙에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던 명곡이기도 하고최근에도 영화나 드라마에 많이 배경음으로 나오기도 하더라구요너무나도 그리운 추억의 노래들을 이렇게 한번에들어보니 옛추억에 자연스럽게 잠기게 되는거 같은데요.

  

 

 

 

 

 

모두 20곡으로 모두 듣기 하시면 약 2시간이 안되게 플레이가 될것 같네요. 사무실이나 퇴근후 집에서 듣기 하시면좋을거 같아요.오랜만에 추억이 담겨있는 추억의 팝송 명곡모음들을 모두 한번씩들어보시며 추억을 떠올려보세요.

 

 

 

아마도 여러분들의 귀에도 이미 익숙한 판송들이 흘러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듣고 있다보면 상당히 반가운 마음이 드시기도 할거에요. 저도 오랜만에 듣게 되어지는 팝송들이 흘러나오니 상당히 반가운 마음이 앞서네요.

 

 

 

위에 올려드린 영상에서는 역시나 우리 귀에 익숙하고 잘알려진 노래들이 나오는데요.

 

 

 재생되어지는 순서의 랭크는 어떤근거로 순위가 집계된건지는확실하지가 않네요^^;아마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인기순으로정렬이 된거같죠?

 

 

 

그리고 위에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들이 모두 들어있는데요. 여기에도 너무 좋은 명곡들이 가득하네요. 추억의 팝송 명곡모음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도 듣기 좋은 음악 소개를 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