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래식 음악듣기 잔잔한 음악

@게임@ 2022. 5. 28. 17:38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해주신 분들과 같이서 정말 멋있고 감상 하시기에 좋은 음악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때때로은 조용하고 잔잔한 클래식 음악 들어 보기가 해드려 보고 싶어질 때가 있답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려 보고 싶은 모음집인데요.

잔잔한 음악

국내에서도 엄청 잘 알려지고 대표적으로 유명한 음악가들의 대표 히트한 노래들만 담긴 모음입니다. 잔잔한 클래식 음악 들어 보기가 해드리고 싶었다면 이번 시간에 소개한 음악이 딱인듯 합니다. 저또한 바로 듣고 있기도 한데 너무너무 좋네요.

잔잔한 음악

마음이 평화로워지고 안정이 되어지는듯한 기분이 드시게 하고있는 곡들이에요. 간혹은 편리하게 릴랙스할 때 들어보시면 엄청 좋은 것같습니다. 이어폰을 끼우고 눈을 감고 15분 정도씩 들어주시게되면 너무 좋은데요.

잔잔한 음악

오늘 오신 분들도 한번 준비해본 음악 모음을 대부분 감상을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듯하네요. 회사에서 업무를 보면서 이어폰으로 들어봐도 좋으실것 같은생각이 듭니다. 총 3시간 30분이나 재생 됩니다

저는 평상싱네 빈번히 클래식 음악 들어보기를 해보고 있는 편은 아니긴 하지만 이번 시간에 소개한 음악들은 그렇다해도 전부 귀에 익어서 너무 들어보기 편리하고 좋은 것같습니다. 익숙하며 그러한 듯 해요. 멋진 잔잔한 클래식 음악 들어보기 준비를 해보았으니 신나게 들어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관련기사

불교명상음악 힐링음악 듣기

 

불교명상음악 힐링음악 듣기

dormin에 오신걸 환영해요. 오늘은 힐링 명상음악을 소개를 해볼게요. 언제 들어도 마음을 정화해주고 안정되게 해주는 불교명상음악인데요. 명상 하실때 들어주시면 아주 좋고 집중할수 있어서 도움이 되실겁니..

👉더보기...

라이온킹 ost 추억의음악

 

라이온킹 ost 추억의음악

라이온킹 ost 추억의음악 뮤직박스에서는 오늘은 애니메이션 OST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어요. 사실 저는 어제 음악분수를 보고왔었는데요. 거기에서 인어공주OST인 언더더시 노래가 흘러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더보기...

음악대장 노래모음 다시듣기

 

음악대장 노래모음 다시듣기

음악대장 노래모음 다시듣기 개인적으로 미스테리 음악쇼인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을 정말 재미있게 보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음악대장이 가장 인상이 깊었던것 같아요. 복면가왕에서도 손에꼽히는 레전..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