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듣기 좋은 노래 TOP100

@게임@ 2022. 6. 17. 05:38

요즘 듣기 좋은 노래 TOP100

하루한곡 블로그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요즘에 들어 보기 참 좋은 곡들 100곡을 설명해보도로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멜론차트 TOP100에 맞게끔 쭈욱 한번 들어 보실수가 있는 노래모음입니다. 음악감상해보기에 상당히 편리하조 좋을듯 합니다.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최근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가 뭔지 궁금하시던 분들에게도 참고가 되실것같습니다. 1위부터100위까지 전부 주르륵 연속으로 나오도록 되어 지는데요. 저또한 이번엔 1위부터하여서 현재 매일매일 주르륵 연속으로 감상하게 되는데 마땅히 좋은 대표곡들이 엄청 많이 있는데요.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아무래도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1위가 멜론이다보니 랭킹이 가장 잘 맞는것같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매번 멜론의 음악차트에 맞게 순서가 정해지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그렇다보니 훨씬더 좋은것같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주르륵 연속으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요즘 듣기 좋은 노래

또한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들은 전부 뮤직동영상로 재생이 되어지거든요 그렇기에 귀뿐아니라 눈으로도 즐겨 보실수가 있답니다. 시간이 되어 지시는 분들은 뮤비로도 전부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노래와 어울리는 영상들이 나오니 훨씬더 좋았었습니다.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요즘 듣기 좋은 노래

또한 음악 재생하며 들어보고 편하고 좋다면 즐겨찾아 보시기 해주시고 나서 들어보도록 하세요.

언제나 멜로TOP100으로 UPDATE가 되어지게 되어있어서 이번 신곡, 인기곡을 꽁짜로 연속적으로 들어 보기에 대단히 편하고 좋을 겁니다.

이번엔 최근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들을 안내 해봤는데요. 이번 안내한 모음즐감해 주시고 이번에도 즐거운 하루 보내보시기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후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