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GV 할인카드 모아보기

@게임@ 2022. 9. 9. 16:59

CGV 할인카드 모아보기

근래에 정말 재미있어 보여 지시는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고있더군요. 그러나 이제는 영화관람료가 많이 인상되어있어서 부담스럽기도 하죠. 그렇다보니 할인카드를 잘 활용하여야하게되는데요.

CGV 할인카드

국내 최대의 극장답게 CGV 할인카드 물론 너무나 많더라고요. 할인카드를 총하게 된다면 1000개도 넘을것 같은데요. 그로 인해 이번엔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조회를 해보시는 법으로 안내를 해볼게요.

CGV 할인카드

홈페이지에선 여러가지 할인혜택에 관련 되어진 내용를 제공하고 있어요. 여기에서 방문자님들이 소지하는 카드나 카드사를 선택 해서 쉽게 조회가 가능하기도 한데요.

또는 기타 통신사 카드등의 혜택들도 전부 찾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본후에 위에 '알뜰한 영화관람법'이라고 하는 부분을 클릭을하셔야하지요.

 

 

CGV사이트

 

 

CGV 할인카드

그러면 이렇게 할인을 받으실수있는 부분들에 대해 정리가 되어지게 되어 나오실게 될 텐데요. 여기에서 보신다면 할인신용카드, 할인체크카드, 기타 제휴 및 포인트카드등등이 있답니다. 또한 카드명으로 서치를 하시고 보실수도 있는데요.

CGV 할인카드

할인신용카드 전부보기를 한번 눌러보게 되었는데요. 정말로 할인되는 신용카드가 450개가 넘습니다. 그렇다보니 카드를 전부 보시기에는 어려울텐데요. 그렇다보니 카드사 선택을 하시거나, 검색을 해보시면 되어 지셔요.

CGV 할인카드

할인체크카드도 조회를 해보았어요. 모두가 140개가 넘네요. 그렇지만 그렇다 해도 페이지를 대단히 넘겨야 보실 수가 있기에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소지한 카드를 검색 하시는게 빠를것같네요.

CGV 할인카드

다음은 기타카드에 대한 부분인데요. 이 곳에 통신사 카드나 포인트카드들이 해당이 되어지게 되어 나오게 될거에요. 워낙에 많은 CGV 할인카드들이 있다보니 여러분들도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서치를 하시고나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만 그럼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