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컴퓨터로 하는법 오늘도 알아두시면 다양한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할겁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차량을 운행하시던 분들이라면 필요한 정보이죠. 요즘에는 대부분 무인단속을 해보게되죠. 그렇다보니 사실 내가 단속이 되게 되어진지도 확실히 모를떄가 있는데요.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아마도 가장 단속이 많이 되는 경우는 바로 과속일텐데요. 그냥 앞차를 따라서가다보게되면 본인도 모르게 속도를 높이게 되시기도 하죠. 그로 인해 이번 시간에는 과속카메라 단속조회를 하는 방법 준비를 해보았어요.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저역시 크게 많이 과속해서 다르게는 편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대화를 하시면서 주행을 한다거나 앞차를 그냥 따라서가다보게 되면 내가 과속을 한지도 모를떄가 있네요. 꼭 카메라 구간을 지나가면서 발견하게 되죠. 컴퓨터를 통해 단속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데 e-fine이라는 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할수도 있기도하며 교통 범칙금을 바로 납부할수도 있답니다.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위에 준비를 해본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바로 쉽게 이동을 해보시기바랍니다.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이런식으로 우측 위에 보시면 바로가기 버튼들이 보일겁니다. 유저들이 빈번히찾는 메뉴들인데요. 여기에 보면 '현재무인단속 내역'버튼이 있습니다. 클릭을 하세요.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이 사이트 이용을 위해서는 보안프로그램들이 몇몇 설치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설치 하시고나서 이제는 본인 인증을 해야 하죠. 본인 인증 절차는 이름, 주민등록번호등을 입력하고나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보면 되요. 사실 약간은 번거로운 과정이긴 하지만 개인정보 노출을 막기위한 수단이니 거치서야 하는 과정이랍니다.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공인인증서로 본인 확인 순서를 거치시게 되었다면 바로 단속 내역이 조회됩니다. 저는 없는데 혹시나 단속 내용이 있다면 여기에 전부 보이실거에요. 그리고 바로 교통 범칙금을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납부도 가능 해요.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덧붙이자면 보시라고 벌점과 법칙금에 관련 되어진 표도 준비해 보았는데요. 이 시간에는는 과속카메라 단속조회를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하는방법 내용을 설명 해봤습니다. 이번 안내 해본 내용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