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력서공짜양식 한글/워드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취업과 연관되어진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드려 하는데요.  바로 이력서 양식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표준양식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그렇기에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이력서무료양식

이번에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표준 이력서무료양식을 찾았다면 오늘 설명 참고해서 마음에드는 파일로 다운로드 해주시면 되실 텐데요. 이번 안내해 보는 이력서 양식은 2종인데요. 간략형과 상세형입니다.

이력서무료양식

아마도 회사에서 이력서 양식을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곳도 있을 겁니다. 그렇지 않은 곡이라고 한다면 그냥 표준 양식으로 사용을 해주시게 되면 되어지시는데요.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 사이트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알바몬 홈페이지이에요. 여러분 알다싶이 알바몬 홈페이지는 구인/구직 홈페이지이기도 한데요. 이 홈페이지 사용하셔서 간편하고 쉽게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요기를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력서무료양식

 

👉이력서무료양식

 

이력서무료양식

그럼 이렇게 공식 홈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 지겠죠. 이 화면에서 상단의 메뉴중 <아르바이트토크>를 누러주십시오. 긔고 나오게 되는 메뉴중 <문서서식>을 눌러주시면 해당 메뉴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실 겁니다.

이력서무료양식

이동을 해보셨다면 상단에보이는 화면이 나올건데요. 이곳에는 이력서1과 이력서2가 보이실 거예요. 1번이 간단형이고 2번이 상세형이에요. 정식 회사에 입사지원을 한다거나 하게될때에는 2번을 사용하셔야하고, 알바등이라면 1번에 작성하게 된다면 되어지죠.

이력서무료양식

이게 바로 이력서1번이에요. 굉장히 심플한 이력서이기도한데요. 문구점에서 구할수있는 일반적인 간단한 이력서 양식인데요. 가족관계나 병역, 학력등의 내용들이 상세하게 들어가지 않는 이력서이기도한데요.

이력서무료양식

또한 위에는 상세형인 이력서무료양식 입니다. 이는 평균적으로 일반 회사에 입사지용이때 이용하게되어지는 표준양식이기도 한대요. 이번엔 이렇게 간략형과 상세형 전부 다운 받으실수 있게 안내해 보게 되었는데요. 한글화일 워드화일 전부 제공하니 희망 하시는 화일로 다운로드 받아주면 좋을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