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핑크 노래모음 BEST

@게임@ 2022. 11. 9. 15:25

에이핑크 노래모음 BEST

스마일 뮤직이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걸그룹의 노래들을 준비를 했습니다. 지금 한국은 아이돌 전성시대에 살고 있기도하죠. 오늘은 그것들 중에서도 APINK의 노래들을 준비해드렸는데요. 히트한 노래들이 매우 많은 잘알려진 걸그룹입니다.

에이핑크 노래모음
에이핑크 노래모음

준비해본 에이핑크 노래모음을 통해 히트한 대표곡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으시죠. 명곡들이 모두연속적으로 흘러나오게되기 때문에 편안하게 들어보실수가 있을 거에요. 저 역시 즉시 연속적으로 감상 하게 되는데 조용히 들어 보기 좋은 곡들도 많네요.

에이핑크 노래모음
에이핑크 노래모음

또한 신나고 기분좋은 곡들도많기도 합니다. 에이핑크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그룹이에요. 2011년도에 데뷔를 하였는데 벌써 데뷔 6년차가 되어진 걸그룹이 되었군요.

에이핑크 노래모음
에이핑크 노래모음

초반에는 7인조 그룹이었답니다. 그렇지만 홍유경씨가 2013년 탈퇴를 해보시게 되어지면서 6인조로 재편되어 지면서 현재까지도 6인체제로 공식활동을 하고있죠. 먼저 감상 하실 노래모음은 대표 노래과 서브사랑받은 곡들이 담겨있는 노래모음이죠.

그렇다보니 굉장히 편리하게 들어 볼수가 있습니다. 설레이게 만드는 곡들도 있고 신비로운 곡들도 있고 참 들어 보기 좋은 곡들도 많기도 해서 좋답니다.

또한 아래는 선택하셔서감상 해볼수있는 모음으로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모음을 사용해서도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도록 하죠

상단에는 선택하셔서 들어보실수가 있습니다. 에이핑크 노래모음 중에서 감상 하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모음으로 들어 보시면 좋아요. 그러면 소개할 포스팅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저는 후에 다시 찾아오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