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연속듣기

@게임@ 2022. 11. 22. 01:23

입추가 지났는데도 대단히 요즘 날씨가 너무나 덥죠. 요즘 한창 여름 휴가철이라 여름 휴가 떠나신분들도 대단히 많으실듯한데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냥 시원한곳에서 편안한 음악 들어 보시게 되면 휴식을 취하실것도 좋을듯합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함께 피아노 치기 좋은  노래들을 함께 들어보도록 하는걸까요.

피아노 치기 좋은 곡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이번엔 정말 들어 보기 좋으며,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곡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약간 칠줄 아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전부가 잘 누구나 아실만한 곡들이에요. 영화나 애니메이션과 같은곳에 삽입되어졌던 OST들이라 누구나 잘 알고계신 음악들이기도 한데요

피아노 치기 좋은 곡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정말 피아노 치기 좋은 노래들만 가득 합니다. 한곡 정해서 연습해주시게 되면 정말 멋있는 연주를 보여줄수 있을듯한데요. 저역시 한곡 정해서 연습많이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히 연주해드리고 싶은 욕심나는 노래들이 꾀많이 들어 있습니다.

피아노 치기 좋은 곡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총 56노래인데요. 그냥 감상하기에너 엄청나게 좋네요. 하지만 사실상 연주를 하시면서 들어 보시게 되면 얼마나 더욱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방문자분들도 바로즉시 아래 준비해본 음악을 모두한번씩 들으면 좋으실것같습니다. 56곡이기는 하지만 생가보다 금방 듣게 되어지실거에요.

저도 듣다보니 시간이 가는줄 모르고 모두다 듣게 되어지더라구요. 그러하기 때문에 다시 재생해서 전체 반복해서 듣기도 했네요. 피아노 치기 좋은 곡 노래모음 사이에서 한곡 정해서 연습해주시게되면 좋으실것같네요. 치는사람도 좋으며,, 들어본사람도 좋을듯합니다. 그러면 이번에 준비를 해본 포스팅은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피아노 연주곡 모음 힐링음악

피아노 연주곡 모음 치유음악 반가워요. 이번엔 치유음악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피아노 음악들이에요. 가요도 뛰어나고 팝송도 좋지만, 더러은 가사 없는 악기의 고유 음악이 들어보고 싶을떄가 있답니다.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피아노 음악은 마음을 안정시키는데 좋은것 같네요. 이번엔 사랑받았고 감상 하시기에 좋은 피아노 연주곡 모음을 소개를 해주도록 할거에요. 찾아 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설명해보는 음악들을 전부들어 보시게 되면 굉장히 마음이 편안하게 되고, 평온해지겠죠. 또한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음악들이라서 모두 한번쯤을 들어 봤던 음악들이라서 더더욱 반가우실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성인들도 피아노 배우시는 분들이 아주 많다고해요. 직장인들을 위한 피아노 교습소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살면서 악기 하나..

자세히 보기...

 

요즘 듣기 좋은 노래 TOP100

요즘 듣기 좋은 노래 TOP100 하루한곡 블로그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요즘에 들어 보기 참 좋은 곡들 100곡을 설명해보도로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멜론차트 TOP100에 맞게끔 쭈욱 한번 들어 보실수가 있는 노래모음입니다. 음악감상해보기에 상당히 편리하조 좋을듯 합니다. 최근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가 뭔지 궁금하시던 분들에게도 참고가 되실것같습니다. 1위부터100위까지 전부 주르륵 연속으로 나오도록 되어 지는데요. 저또한 이번엔 1위부터하여서 현재 매일매일 주르륵 연속으로 감상하게 되는데 마땅히 좋은 대표곡들이 엄청 많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1위가 멜론이다보니 랭킹이 가장 잘 맞는것같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매번 멜론의 음악차트에 맞게 순서가..

자세히 보기...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 브금 연속재생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 브금 연속재생 게임을 플레이 하실때 들어보시면 더더욱 좋은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게임을 할때에는 게임이 더욱더 몰입을 해야하기 때문에 신나는 브금들이 좋죠. 그래서 오늘은 브금위주의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들어보시면 게임할맛이 더더욱 나실거에요. 듣고 있다보면 웬지 전투력도 상승하는것 같고 플레이도 더 잘되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하실텐데요. 게임하면서 저는 가사가 있는 노래들을 듣게 되면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웬지 모르게 EDM과 같은 신나는 전자음들이 게임을 할때에는 보다 도움이 되어지는듯해서 준비를 해보았는데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니 더욱더 편리할거에요. 게임을 플레이 하시기전에 먼저 재생을 해주시고 나서 플레이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