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촌 cgv 상영시간표 및 예매안내

@게임@ 2022. 12. 1. 14:25

요즘엔 디즈니 플러스나 넷플릭스등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많이 사용을 하실텐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영화는 영화관에 가서 보셔야 제맛인듯합니다. 이번엔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하겠습니다. 그외에 주차장 정보와 대중교통으로 방문해보는 방법 같이 안내를 해 드릴게요. 아무래도 직접 방문하기전에 미리 시간표를 확인하거나 예매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평촌 CGV 상영시간표

 

 

평촌 cgv 안내

공식 CGV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극장을 선택을 하여서 볼 수도 있으시겠지만 불편해보실수가 있기에 제가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영화관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먼저 나오는데요.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33, 8층(관양동)
  • 지번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6번지 8층
  • 상영관 : 10관
  • 좌석수 : 1,391석
  • 전화번호 : 1544-1122

평촌 CGV 상영시간표

평촌 cgv 상영시간표 보기

여러분들도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제는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해당 극장 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실시간 상영시간표가 제공이 될겁니다. 여러분들이 보고싶어 하시는 날자를 선택을 해주시면 해당 날자의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어요. 그리고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영화예매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평촌 CGV 상영시간표

 

CGV평촌 상영시간표 보기

 

평촌 cgv 오시는방법

대중교통으로 해당 영화관에 방문하시는 방법입니다. 가장 편하게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시는 방법입니다. 하단에 안내되어있는 대중교통 사용정보 사용하셔서 방문하시는 게 좋네요

지하철

4호선 │ 평촌역 1번출구
20M직진 후 한림대 병원 맞은편 8층

버스

마을버스: 6, 6-1(한림대 병원 앞 하차), 5, 5-1, 7, 8 (평촌역 하차)
일반버스: 1, 6, 552 (평촌역 하차)

평촌 cgv 주차안내

자기차를 활용해서 영화관에 방문하신 분들을 위한 주차장 사용정보 이에요. 하단에 안내되어있는 주차장 사용정보 참고해서 사용 해보시면 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복잡한 경우가 많으니 참고해서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차 위치
- 지상 주차장 3층 이상 이용
- 3층, 8층, 9층 무인 정산기에서 정산 후 20분내로 출차
※ 지하1층 주차장은 상가 전용 주차장으로 영화관과 무관하여 주차료 정산 시 혜택을 받으실 수 없겠죠.

이용요금

- 당일 영화 관람시 4시간 꽁짜, 출차직전 주차정산 진행
- 4시간 이후 20분당 1,000원 부과
- 주차 정산은 지류 티켓 아래에 있는 바코드로 정산 가능
  (모바일 티켓은 화면 상단 '예자꾸호' 입력 시 정산 가능)


요즘들어서 볼만한 영화들이 아주많이 개봉을 하고있는데요. 그래서 저와 같이 극장 가볼까 하시는분들 많으실 건데 방문전 컴퓨터를 통해 미리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해주시고 가능하시다면 예매까지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네요 아래는 정식 사이트 링크 달아드리면서 포스팅 물러 가겠습니다.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군산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극장에 방문하기전 미리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예매를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요즘엔 롯데시네마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영시간표도 제공 해주고 쉽게 예매를 할수 있거든요. 오늘은 군산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는 법으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자가용을 사용을 하실때에 매우중요한 주차요금과 주차장 사용정보 또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법들도 상세히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군산몰 롯데시네마 안내 군산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 군산몰 롯데시네마 주차안내 군산몰 롯데시네마 대중교통 이용안내 군산몰 롯데시네마 안내 정식 롯데시네마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극장을 선택을 해서 보실수도 있겠지만 불편할수가 있기 때문에 제가 바로가기 버튼을 설명해볼게요.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

자세히 보기...

 

CGV 할인카드 모아보기

CGV 할인카드 모아보기 근래에 정말 재미있어 보여 지시는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고있더군요. 그러나 이제는 영화관람료가 많이 인상되어있어서 부담스럽기도 하죠. 그렇다보니 할인카드를 잘 활용하여야하게되는데요. 국내 최대의 극장답게 CGV 할인카드 물론 너무나 많더라고요. 할인카드를 총하게 된다면 1000개도 넘을것 같은데요. 그로 인해 이번엔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조회를 해보시는 법으로 안내를 해볼게요. 홈페이지에선 여러가지 할인혜택에 관련 되어진 내용를 제공하고 있어요. 여기에서 방문자님들이 소지하는 카드나 카드사를 선택 해서 쉽게 조회가 가능하기도 한데요. 또는 기타 통신사 카드등의 혜택들도 전부 찾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본후에 위에 '알뜰한 영화관람법'이라고 하는 부분을..

자세히 보기...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연속듣기

입추가 지났는데도 대단히 요즘 날씨가 너무나 덥죠. 요즘 한창 여름 휴가철이라 여름 휴가 떠나신분들도 대단히 많으실듯한데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냥 시원한곳에서 편안한 음악 들어 보시게 되면 휴식을 취하실것도 좋을듯합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함께 피아노 치기 좋은 노래들을 함께 들어보도록 하는걸까요. 이번엔 정말 들어 보기 좋으며,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곡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약간 칠줄 아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전부가 잘 누구나 아실만한 곡들이에요. 영화나 애니메이션과 같은곳에 삽입되어졌던 OST들이라 누구나 잘 알고계신 음악들이기도 한데요 정말 피아노 치기 좋은 노래들만 가득 합니다. 한곡 정해서 연습해주시게 되면 정말 멋있는 연주를 보여줄수 있을듯한데요. 저역시 한곡 정해서 연습많이해서 처음부터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