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정말 보고 싶은 영화들이 꾀많이 있어요. 저 역시 보고싶은 영화들이 있기때문에 상영시간표를 찾아보았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과 주차장, 대중교통 이용법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요즘에 영화들이 개봉을 안하다가 최근들어서 많이 하게되는데요. 역시 영화는 영화관에 가서 보셔야 제맛이기도 한데요. 바로 실시간으로 상영시간표 보시는법부터 안내해볼게요.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실시간으로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거나 예매를 하기 위해선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 합니다. 여러분들도 빠르게 쉽에 이동을 할수있게 아래에 극장 바로가기 링크 달아드리도록 할건데요. 클릭을 하셔서 이동을 해주시면 먼저 극장에 대한 소개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또한 조금이나마 더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을거에요.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 총상영관수 : 9개관
  • 총좌석수 : 943석
  • 주소 : 경남 진주시 가호로 13 (가좌동)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아래 보시는 것처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해볼수있을거에요. 날짜를 선택해보면 해당 날짜의 상영시간으로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또한 클릭을 해주시면 좌석정보 및 빠른 예매를 할수가 있을거에요. 미리 방문하시기 전에 예매를 하고 가시는게 좋은자리에서 원하는 시간에 보실수가 있는 방법이랍니다.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주차장 안내

아래는 대중교통이 아닌 자차를 이용을 하여 방문하실때 알아둔다면 유용한 주차장 이용정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주차장이 마련이 되어 있기때문에 하단에 안내되어 있는 주차장 이용정보 참고하셔서 이용해 보세요.

자차으로 오시는 길

  • 시외에서 오실 경우 대전 통영 고속도로 → 진주IC → 개양오거리 → 연암공과대 인근 우회전 → MBC 경남 주차장으로 진입
  • 서진주 방면에서 오실 경우 천수교 → 경상대학교 방면 진주대로 → 연암공과대 인근 좌회전 → MBC 경남 주차장으로 진입
  • 혁신지구, 문산 방면에서 오실 경우 진주IC방면 에나로 → 개양변전소에서 우회전 → 연암공과대 방면으로 좌회전 → MBC경남 주차장으로 진입

주차요금 안내

  • 당일 영화 티켓 제시 시 3시간 공짜 주차 가능
  • 주말에는 주차장이 혼잡하오니, 대중교통을 사용하여 주시기바래요.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대중교통 사용안내

다음은 대중교통 이용정보를 같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공휴일이나 주말의 경우엔 영화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주차장이 혼잡할 수가 있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보시는게 더 좋을수 있답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대중교통 이용정보 참고를 하시면 편리하게 방문할수있을텐데요.

버스로 오시는 길

  • MBC 정류장에서 하차 후 1분 도보 160, 161, 170
  • 연암공업대 정류장에서 하차 후 3분 도보 130, 131, 132, 133, 134, 140, 141, 142, 143, 144, 145, 146, 210, 380, 381, 382, 383, 390

요즘에는 디즈니 플러스나 넷플릭스와 같은 OTT 서비스 많이들 사용해 보실 텐데요. 역시 재미있는 작품들도 많긴 그러나 블럭버스터급등의 영화들은 역시 영화관에 방문해서 보는게 훨씬 감동이 더한것같아요. 오늘은 실시간으로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소개해 드리는 정보와 바로가기 링크를 활용해서 편리하게 사용해 보기바래요.

 

실시간 상영시간표 보기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평촌 cgv 상영시간표 및 예매안내

요즘엔 디즈니 플러스나 넷플릭스등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많이 사용을 하실텐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영화는 영화관에 가서 보셔야 제맛인듯합니다. 이번엔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하겠습니다. 그외에 주차장 정보와 대중교통으로 방문해보는 방법 같이 안내를 해 드릴게요. 아무래도 직접 방문하기전에 미리 시간표를 확인하거나 예매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목차 평촌 cgv 안내 평촌 cgv 상영시간표 보기 평촌 cgv 오시는방법 평촌 cgv 주차안내 평촌 cgv 안내 공식 CGV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극장을 선택을 하여서 볼 수도 있으시겠지만 불편해보실수가 있기에 제가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영화관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

자세히 보기...

 

군산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극장에 방문하기전 미리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예매를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요즘엔 롯데시네마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영시간표도 제공 해주고 쉽게 예매를 할수 있거든요. 오늘은 군산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는 법으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자가용을 사용을 하실때에 매우중요한 주차요금과 주차장 사용정보 또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법들도 상세히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군산몰 롯데시네마 안내 군산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 군산몰 롯데시네마 주차안내 군산몰 롯데시네마 대중교통 이용안내 군산몰 롯데시네마 안내 정식 롯데시네마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극장을 선택을 해서 보실수도 있겠지만 불편할수가 있기 때문에 제가 바로가기 버튼을 설명해볼게요.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

자세히 보기...

 

롯데시네마 통신사 할인 혜택모음

롯데시네마 통신사 할인 혜택모음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영화 할인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요즘에는 롯데시네마도 주위에 많이 생기고 있는것 같은데요. CGV, 메가박스에 이어 많이 사용하게되는 멀티플렉스 스크린이에요. 이번엔 롯데시네마 통신사 할인 카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 거에요. 사실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cgv에 비하게 된다면 할인혜택이 그렇게 큰편은 아닌듯 한데요. 조금의 이용에 따른 제한도 있거든요. 자그럼 바로 통신사 카드 할인내역 살펴볼게요. 정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고나서 봐도 되는데요.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그 아래에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이젠 이렇게 나오게 될듯합니다. 이부분에서 탭중에서도 버튼을 클릭..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