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있네요. 그렇다보니 영화관에 방문하고자 하신 분들도 많을거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실시간으로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컴퓨터로도 바로바로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 할수도 있고 바로 예매를 할수도 있죠. 정식 화면으로 즉시바로 이동 해보실수가있는 바로 가기와 주차장이용정보, 대중교통 사용정보들도 함께 제공해드리니 참고하셔서 편안하게 살펴 보세요.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대구수성 cgv 홈페이지

여러분들도 실시간으로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또는 예매를 하기 위해선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주게되어야 합니다. 정식 CGV사이트에서 지역별 극장을 선택을 해보아도 돼요. 그렇지만 귀찮으실수가 있어서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별도로 안내해볼게요.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 보시면 바로 아래와 같이 정식 대구수성 CGV 화면으로 이동을 할수있을겁니다. 극장의 자세한 주소와 극장규모는 아래 안내해 드렸습니다.

  • 도로명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 191, 8층(범물동)
  • 지번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물동 1273번지 동아백화점 8층
  • 상영관 : 4관
  • 좌석수 : 804석
  • 전화번호 : 1544-1122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그럼 이제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볼까요? 안내해보는 링크를 클릭을 해서 아래쪽으로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당일의 영화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이부분에서 날자를 선택하셔서 보실수가 있어요. 그리고 상영시간이 소개가 되어 지는데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예매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매 가능한 잔여 좌석도 확인이가능 합니다.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CGV대구수성 상영시간표 보기

 

대구수성 cgv 오시는방법

대중교통으로 해당 영화관에 방문하시는 방법이에요. 가장 편하게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시는 방법이에요. 하단에 안내되어져있는 대중교통 사용정보 사용을 하셔서 방문하시는 게 좋죠

버스

- 동아백화점 수성점 정류장에서 하차
  : 급행3, 순환3, 순환3-1, 400, 400-1, 401, 402, 414, 414-1, 564, 604, 수성1, 814, 수성1-1
- 동아백화점 수성점 앞
  : 급행3, 순환3, 순환3-1, 403, 414, 414-1, 564, 604, 814, 수성1, 수성1-1

대구수성 cgv 주차 및 주차장 이용안내

다음은 자차를 이용해서 영화관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해봤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영화관에 가시는 경우라고 한다면 가장 궁금하셨었던게 이용가능한 연계된 주차장과 주차요금이 궁금할 텐데요. 아래 주차장 이용포스팅을 해드리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차 등록 방법 : 8층 주차인증 PC에서 셀프 등록 후 출차 가능

- 3시간 초과 시 10분 당 1,000원 추가 요금 발생
- 영화 관람 고객 3시간 꽁짜 주차 등록 가능
- 주차 미등록 시 발생되는 주차요금은 추후 할인 불가
- 백화점 주차 정책에 따라 타 임대매장 이용 내역과 합산 불가할 수 있음


오늘이 시간에는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 설명를 해드리는 방법 참고를 해보시면 실시간으로 극장별 상영시간표를 확인할수가 있기때문에 시간약속을 잡으시거나 미리 예매를 하고 방문하기 편리 할거에요. 안내 참고해 보시기 바라면서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평촌 cgv 상영시간표 및 예매안내

요즘엔 디즈니 플러스나 넷플릭스등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많이 사용을 하실텐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영화는 영화관에 가서 보셔야 제맛인듯합니다. 이번엔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하겠습니다. 그외에 주차장 정보와 대중교통으로 방문해보는 방법 같이 안내를 해 드릴게요. 아무래도 직접 방문하기전에 미리 시간표를 확인하거나 예매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목차 평촌 cgv 안내 평촌 cgv 상영시간표 보기 평촌 cgv 오시는방법 평촌 cgv 주차안내 평촌 cgv 안내 공식 CGV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극장을 선택을 하여서 볼 수도 있으시겠지만 불편해보실수가 있기에 제가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영화관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

자세히 보기...

 

군산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극장에 방문하기전 미리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예매를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요즘엔 롯데시네마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영시간표도 제공 해주고 쉽게 예매를 할수 있거든요. 오늘은 군산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는 법으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자가용을 사용을 하실때에 매우중요한 주차요금과 주차장 사용정보 또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법들도 상세히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군산몰 롯데시네마 안내 군산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 군산몰 롯데시네마 주차안내 군산몰 롯데시네마 대중교통 이용안내 군산몰 롯데시네마 안내 정식 롯데시네마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극장을 선택을 해서 보실수도 있겠지만 불편할수가 있기 때문에 제가 바로가기 버튼을 설명해볼게요.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

자세히 보기...

 

CGV 할인카드 모아보기

CGV 할인카드 모아보기 근래에 정말 재미있어 보여 지시는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고있더군요. 그러나 이제는 영화관람료가 많이 인상되어있어서 부담스럽기도 하죠. 그렇다보니 할인카드를 잘 활용하여야하게되는데요. 국내 최대의 극장답게 CGV 할인카드 물론 너무나 많더라고요. 할인카드를 총하게 된다면 1000개도 넘을것 같은데요. 그로 인해 이번엔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조회를 해보시는 법으로 안내를 해볼게요. 홈페이지에선 여러가지 할인혜택에 관련 되어진 내용를 제공하고 있어요. 여기에서 방문자님들이 소지하는 카드나 카드사를 선택 해서 쉽게 조회가 가능하기도 한데요. 또는 기타 통신사 카드등의 혜택들도 전부 찾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본후에 위에 '알뜰한 영화관람법'이라고 하는 부분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