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하철도999 주제가 노래듣기

@게임@ 2022. 12. 11. 15:21

반갑습니다.추억의 애니메이션 ost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준비한 오늘의 노래는 은하철도999의 ost를 준비해 보았는데요.이곡은 뮤지션 김국환씨가 불렀던 노래이기도 한데요.

은하철도999 주제가

이 만화는우리나라에서는 1982년부터 1983년까지 총 113화 전편이방송이 되었어요.지금의 3040세대들에게는그렇게운 만화입니다.저도 오늘 엄청 간만에 들어보는데요.웬지 모르게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에요.

은하철도999 주제가

여러분들도 오늘은 젊은 시절을 떠올리게 해줄은하철도999 노래와 가사 같이 들어보기해보세요.준비해본 들어보기는 뮤직비디오로준비해 보았어요.만화에 나오게 되는 메텔(?)이 아마도 로봇이었던거 같은데..너무 오래전에 보아서 기억이 가물가물하군요^^

옛그렇게운 만화영화인 은하철도999 노래듣기입니다.옛 그시절의 노래들 오늘 신나게 들어보시기해보시면 되요.극장판도 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극장판도 한번 들어보시기해 봐야 하겠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초록마을 영업시간 전국지점

근래에 아파트대단지 앞에 초록마을 매장들이 제법 많이 생기고 있어요.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이라고 한다면 초록마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 많을 거에요. 세일을 하는 상품도 많고, 생각보다는 가격이 그리 비싼것만도 아니어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는것 같은데요. 이번엔 초록마을 영업시간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로록할겁니다. 전지역에 매우많은 매장들이 있기도 한데 전부 매장마다 운영시간이 다르실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개해드리고자 하게 되는데요. 세부적으로 알아보기 위해는 '초록마을'이라 검색을 해보셔야합니다. 검색을 해주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지시는데요. 홈페이지에서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얻어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인터넷 주소는 [www.choroc.com] 인데요. 주소줄에 바로 입력..

자세히 보기...

 

일렉트로룩스 as센터 지점 알아보기

일렉트로룩스 as센터 지점 알아보기 요즘에 청소기를 중심으로정말 많이 사용이 되어지고있는 전자제품 메이커이랍니다. 일렉트로룩스인데요. 이 제품은 무선청소기가 유명하죠. 저희집에도 그전에 사둔 무선 청소기가 있네요. 최근엔 충전해둔거 한번 돌리고난다면 배터리가 없어서 다시 충전을 하셔야하는 지경에 이르렀는데요. 그렇기에 한번 AS센터에 대해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전지역에 지점이 많이 있더군요. 요즘엔 신혼부부의 경우 청소기 구매를하게될때 삼성전자나 엘지전자보다도 더욱더더 이 회사 제품을 선호하고있는듯하더군요. 저 또한 써보니 좋긴 좋기때문에 다음번에도 구매하게 된다면 이 회사제품으로 구입을 또 해보도록 할 생각이긴한데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일렉트로룩스 AS 센터 지점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 ..

자세히 보기...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및 예매안내

요즘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있네요. 그렇다보니 영화관에 방문하고자 하신 분들도 많을거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실시간으로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컴퓨터로도 바로바로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 할수도 있고 바로 예매를 할수도 있죠. 정식 화면으로 즉시바로 이동 해보실수가있는 바로 가기와 주차장이용정보, 대중교통 사용정보들도 함께 제공해드리니 참고하셔서 편안하게 살펴 보세요. 목차 대구수성 cgv 홈페이지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대구수성 cgv 오시는방법 대구수성 cgv 주차 및 주차장 이용안내 대구수성 cgv 홈페이지 여러분들도 실시간으로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또는 예매를 하기 위해선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주게되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