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출시되어지는 차량에는 거의 대부분 옵션으로 하이패스가 장착이 되어 지게 되어 나오도록 되어지죠. 그렇기에 방문하신 분들은 하이패스 카드만 구매하시고 나서 입력을 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오늘은 하이패스 카드 구매처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패스 카드 구입처

하이패스의 방식도 여러 가지가 있기도하며, 구입해보실 수 있는곳도 굉장히 다양 하신데요. 종류별로 소개해보고자할테니 방문하신 분들의 편의에 따라서 신청하셔서 사용을 하시면 되겟죠.

하이패스 카드 구입처

가장먼저 후불 하이패스카드인데요. 이용한 요금에 카드값에 포함이 되어셔 후불로 청구가 되어지는 형태인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러한식으로 하이패스 카드 구매처는 각 신용카드사랍니다. 신용카드에 하이패스카드 기능들이 수록되어진 카드를 발급받아야하니 고객센터에 질문을 해보셔야하기도 합니다.

하이패스 카드 구입처

다음은 선불카드의 종류입니다. 종류가 엄청 다양 한데요. 캐시비카드, 하이플러스카드, 한페이카드, 대한민국도로공사하이패스카드등이 있습니다. 각 전화번호로 문의하여 구입을 하면 되어 지시는데요. 간편하게 사용할수가 있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하이패스 카드 구입처

바로 위에도 소개가 되어 있는 하이플러스카드를 이용을 해드리는것입니다. 무상으로 카드를 발급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계좌등록을 해놓으면 오토로 충전이 되어지게 되어 충전의 번거로움도 없다고 할수 있는데요. 이러한식으로 검색을 하시기 바래요.

하이패스 카드 구입처

이런 방법으로 페이지로 가신다면 바로 카드를 신청을 해볼수가 있어요. 제가 발급받게 될때는 꽁짜 배송 이벤트같은게 없었는데 현재는 꽁짜배송까지 해주는군요.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수도있기도 한데 아래의 구매처내용을 설명 누르세요.

하이패스 카드 구입처

gs편의점, 위드미, 미니스톱 또한 스피드메이트에서 구입가 가능하거든요. 구입 가능한 매장이 따로 있어서 매장찾기를 눌러주셔서 여러분들의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에서 구입을 하면 돼요. 이번에는 하이패스 카드 구입처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게 되었는데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외환 투엑스알파카드 혜택 살펴보기

외환 투엑스알파카드 혜택 확인해 보시기 네모플러스입니다. 이번엔 즐거운 주말이더라구요 오늘이 시간에는 카드혜택에 대해서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나온지는 매우 오래되어진 카드이기도 한데요. 저 또한 이 카드를 오랜기간동안 사용을 하고있어요. 혜택에 대해서 또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예전 외한카드일때 만들었는데 요즘은 하나카드에서 상품판매를 하고 있네요. 쇼핑과 주유에 특화가 되어 지게 되어있었던 카드인데요. 이 카드는 오래 사용하셔야 통합할인한도가 늘어나게 돼요. 6개월 카드를 이용하셔야 외환 투엑스알파카드 할인혜택이 늘어나게 되어 지시는데요. 실적은 카드 50만원 이상 이용시 통합 2만원 할인, 투엑스알파 카드 100만원 이상 이용시 통합 4만원 할인됩니다. 커피도 할인이 되어지시는데요. 스타벅스, 까..

자세히 보기...

 

부산은행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부산은행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라디오스타트에요 요즘 다시 날씨가 풀리고있어요. 이제는 슬슬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기도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체크카드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할게요 지금은 체크카드의 할인혜택이 대단히 좋아졌어요. 그렇기 때문에 일부러 신용카드 이용하지 않으셔도 될정도입니다. 그전에는 체크에는 별로 기능들이 없고 할인혜택도 별로 없었어요. 그로 인해 혜택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로 이용을 했었죠. 지금은 잘 알아보게 되면 정말 혜택이 더 많은것들이 엄청 많아요. 이번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부산은행의 체크카드를 설명해 드리려고하게 되는데요. 엄청 좋은 카드들이 제법 많이 있죠. 그렇기에 이번엔 부산은행 체크카드에 관련 되어진 종류와 혜택에 대해 살펴볼겁니다.먼저 상세히 보기 위해는..

자세히 보기...

 

CGV 할인카드 모아보기

CGV 할인카드 모아보기 근래에 정말 재미있어 보여 지시는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고있더군요. 그러나 이제는 영화관람료가 많이 인상되어있어서 부담스럽기도 하죠. 그렇다보니 할인카드를 잘 활용하여야하게되는데요. 국내 최대의 극장답게 CGV 할인카드 물론 너무나 많더라고요. 할인카드를 총하게 된다면 1000개도 넘을것 같은데요. 그로 인해 이번엔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조회를 해보시는 법으로 안내를 해볼게요. 홈페이지에선 여러가지 할인혜택에 관련 되어진 내용를 제공하고 있어요. 여기에서 방문자님들이 소지하는 카드나 카드사를 선택 해서 쉽게 조회가 가능하기도 한데요. 또는 기타 통신사 카드등의 혜택들도 전부 찾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본후에 위에 '알뜰한 영화관람법'이라고 하는 부분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