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파일

@게임@ 2022. 12. 30. 16:43

사무실에서 많이 이용하시는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아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지금은 인터네으로 못하는게 없습니다. 인스톨 CD 가 없더라도 오키프린터 인스톨는 매우 간단합니다.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아주 고품질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는 프린터이죠. 그렇기에 일반적으로 회사나 사무실에서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여러명이서 이용하다보니 인스톨 CD를 분실하고 있는 경우도 많더군요. 그렇기에 그냥 사이트를 통하여 받으시는게 더 편리 하답니다. 안내에 따라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셋업을 해주면 되어질것 같아요.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검색창에서 검색 해보시면 정식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들어가주셔서 위의 고객지원을 눌러보면 밑에 다운로드가 나오게될겁니다. 사이트 바로가기는 포스팅 밑에도 등록을 해두었네요. 번거로우신분들은 즉시 이동하세요.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게 되었어요. 이곳에서 세부 모델을 찾아주어야 합니다. 검색바가 있다고 한다면 더 좋았겠지만 이 방법으로 카테고리 형식으로 찾아주어야 합니다. 저는 C3530을 찾아 볼겁니다. 복합기쪽에서 찾았습니다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그러면 이렇게 나옵니다. 이곳에서 드라이버 선택을 하시고 아래쪽에 나오게 되는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화일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된답니다. 어렵지 않게 바로 받으시고 인스톨을 해볼수 있죠. 아래 정식 사이트 바로가기를 타고 이동해서 다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추천기사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설치 쉽게하기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포맷을 해보게될 경우가 있답니다. 이때 우선 하셔야하고있는일이 있어요. 바로 드라이버를 인스톨 해주시는 일입니다.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인스톨을 똑바로 안하게 되어지면 가장 티가 나는 부분들이 바로 사운드부분들이신데요. 이번엔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내려받기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정식 사이트를 통해 다운 받아볼수 있어요. 이번엔 가장 안전하게 받으시는 방법 안내해볼게요. 정식 사이트를 사용하시는겁니다. 사운드 카드중에서 보게 되면 리얼텍꺼를 사용할 일이 아주 많아요. 그중에서도 High Definition Audio Codecs을 사용할 일이 많을거에요. 위에 보는것철머 정식 사이트를 통해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인스톨화일을 내려 받아 볼 수 있네..

자세히 보기...

 

LG컴퓨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하루한곡 블로그에서 이번 시간에는 LG 컴퓨터 드라이버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어렵지 않게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LG전자의 제품들 드라이버를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모델명만 대략적으로 알고 있다고 한다면 LG전자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모두 찾아 볼 수가 있답니다. 최근에는 설치CD를 많이 이용하지 않거든요. 거의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을 해보시게되요. 그리고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 CD롬이 없는 경웅도 매우 많죠~ 그럼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내려 받아보는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려 보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어렵지 않게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요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이 됩니다. 컴퓨터 드라이버 컴퓨터 드라이버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이런 식으로 보요기게되어질 것입니다. 여기에서 컴퓨터..

자세히 보기...

 

dell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

dell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오늘도 드라이버를 내려 받는 방법을 안내를 해보려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래에 dell사의 노트북을 이용하신 분들 매우 많으셔요. 이번에는 dell의 제품 드라이버를 받는 방법을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설치 CD가 있다고 한다면 상관 없지만 인스톨 CD를 분실하시고 dell 드라이버를 찾아 봐야 하시는 분들에게 큰 참고가 되실 텐데요. 지금은 제조사별로 다운 센터를 운영을 하고 있기도 해서 얼마든지 홈페이지에서 받아볼수 있습니다 다만 사이트마다 전부 이용방법이 다릅니다.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 델의 사이트 모습이에요. 자동감지 기능보기보다 서치를 통하여 하고있는게 더 좋더라고요. 정식 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고나서 오른쪽의 '제품을 검색하겠습니다'에 있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