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로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에 필수로 인스톨이 되어 있어야 하고있는 Microsoft Visual C++ 구성요소를 인스톨 하고있는 방버에 애대허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이게 인스톨이 되어져있지 않다고 한다면 프로그램 구동안되는게 대단히 많이 있겠네요. visual c++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램이 대단히 많습니다.

Microsoft Visual C

이 도구를 사용을 하셔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의 경우는 프로그램이 실행되어지는 단계에서 내부적으로 이 라이브러리들을 로드하시게됩니다.

실제 구동시점에서 로드하지 못해서 발생하게되어지는 문제인데요.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인스톨을 하면 쉽게 해결이 가능 해요.

Microsoft Visual C

아마도 이런 방법으로 에러가 나실건데요. 이 외에도 많은 화일들이 없다고 나오게 되어 지면서 에러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원래 실행이 잘되어지게 되었던거가라면 백신을 인스톨 하시고나서 점검을 한번해보시기바랍니다. 바이러스에 감겸되어 백신에 의해 제거되어지는 경우도 있기도 한데요.

Microsoft Visual C

이번 설명해드릴 프로그램은 32비트용 64비트용이 따로 따로 있죠. Microsoft Visual C++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구동해보시려면 이용자 컴퓨터 환경에도 Microsoft Visual C++가 인스톨가 되어져 있어야합니다. 아래 세부적인 설명도 되어져있어요.

Microsoft Visual C

자 그러면 인스톨을 해볼건데요. c++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는데 필요하신 런타임 구성요소들이 들어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요기를 눌러 보신다면 상단에 홈페이지로 바로 쉽게 이동을 하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이동한후에는 '다운도르'버튼을 누르시고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인스톨을 하면 되요.

 

Microsoft Visual C

 

Microsoft Visual C

이러한식으로 인스톨 하는 화일을 선택할수있는 화면이 나와요.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으시고 인스톨 하면 되겟죠. 본인의 운영체제 보시는 방법은 제어판에서 시스템및보안으로 들어가시고 시스템으로 들어가시면 확인가능해요. 안내에 따라서 인스톨 하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및 예매안내

요즘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있네요. 그렇다보니 영화관에 방문하고자 하신 분들도 많을거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실시간으로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컴퓨터로도 바로바로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 할수도 있고 바로 예매를 할수도 있죠. 정식 화면으로 즉시바로 이동 해보실수가있는 바로 가기와 주차장이용정보, 대중교통 사용정보들도 함께 제공해드리니 참고하셔서 편안하게 살펴 보세요. 목차 대구수성 cgv 홈페이지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대구수성 cgv 오시는방법 대구수성 cgv 주차 및 주차장 이용안내 대구수성 cgv 홈페이지 여러분들도 실시간으로 대구수성 cgv 상영시간표 또는 예매를 하기 위해선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주게되어..

자세히 보기...

 

평촌 cgv 상영시간표 및 예매안내

요즘엔 디즈니 플러스나 넷플릭스등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많이 사용을 하실텐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영화는 영화관에 가서 보셔야 제맛인듯합니다. 이번엔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하겠습니다. 그외에 주차장 정보와 대중교통으로 방문해보는 방법 같이 안내를 해 드릴게요. 아무래도 직접 방문하기전에 미리 시간표를 확인하거나 예매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목차 평촌 cgv 안내 평촌 cgv 상영시간표 보기 평촌 cgv 오시는방법 평촌 cgv 주차안내 평촌 cgv 안내 공식 CGV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극장을 선택을 하여서 볼 수도 있으시겠지만 불편해보실수가 있기에 제가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영화관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

자세히 보기...

 

Chrome Download 설치안내

Chrome Download 인스톨안내 반가워요 요즘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브라우저이기도한데요. 바로 크롬인데요. 이제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더이상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지원하지 않는다고하죠. 이제 엣지브라우저를 출시하시면서 기존의 인터넷익스플로러는 개발 중단이 되었습니다. 아마도 크롬과 같은 차세대 브라우저들의등장으로 인해 그러하신게 아니실까 싶어요. 워낙에 속도도 빠르고 보안도 강력하기 때문에 크롬으로 갈아타신 분들이 상당하죠. 저도 다른 보안이나 부가 기능도 기능들이기는 하지만 브라우징 속도 때문에 크롬으로 바꾸게 되었어요. 얼마전에 보니까 가장 많이 이용하는 브라우저가 크롬으로 바뀌었다고 하더군요. 이번엔 Chrome Download를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려 볼건데요. 어렵지 않게 무상..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