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안내

@게임@ 2023. 1. 9. 19:25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인스톨안내

국내에선 아마도 이 두회사의 프로램이 점유를 99%이상 하고있지 않을까 싶네요. 바로 한글과컴퓨터오피스와 MS오피스 인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한글과컴퓨터오피스를 다운로드 받으시고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 대해소개해보도록 할건데요.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이 한글과컴퓨터오피스 안에는 한글도 포함 되어져있네요. 무려 100일이나 무상으로 이용을 해보시는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상으로 이용하고 싶은 분들 안내 참고해서 인스톨 해보시면 되요.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먼저 상단에보시는것과 같이 한컴라고 검색을 해주셔야해요. 그러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 지실겁니다.

링크를 해보고자 하시던 분들은 오른쪽의 링크를 눌러주셔서 바로 정식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답니다.

 

한글과컴퓨터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상단에 보이는것 철머 나오도록 되어지실겁니다. 왼쪽하단을 보면 바로 '다운로드'센터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겁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클릭해보셨다면 이젠 한컴에서 제공되고있는 프로그램들에 대해 소개가 나오도록 될 건데요. 최상단에 보면 인기다운로드라고된 부분이 있을 거에요.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가운데 보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한글과컴퓨터오피스 NEO 체험판에 대해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인스톨 하게되어지면 한글은 역시 이고, 한셀, 한쇼까지 전부 사용을 해 볼 수가 있도록 되어진답니다.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해서 안내에 따라서 내려 받아보시면 됩니다.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내려받아주시게 되어 졌다면 이제는 실행을 하셔서 이러한식으로 인스톨을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요번에 정식 한글과컴퓨터 사이트를 이용을 하셔서 100일간이나 꽁짜 이용이 가능한 한글 체험판 내려받기를 하는법 설명을 해봤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cacaoencoder 다운로드 설치안내

오늘 이 시간에는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준비해드릴 프로그램은 cacaoencoder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영상 화일포맷을 변환하게 되는데 주로 사용을 하시게 되는데요. 특히 요즘엔 온라인으로 영상을 다운 받으시고 휴대전화에 넣을때 주로 많이 이용을 하게 되어 지실 텐데요. 평균적으로 휴대전화에는mpeg4 코덱을 주로 이용하더군요. 그렇다보니mp4로 변환을 하게되어 이용을 해보시게 됩니다. 이번 설명해 드리는 공짜 프로램을 사용해 보시면 아주 쉽고 간단하게 할 수가 있거든요 자 그럼 바로 아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주요 기능도 바로 살펴 보고 시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이나 기업 모두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인데요..

자세히 보기...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로드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로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에 필수로 인스톨이 되어 있어야 하고있는 Microsoft Visual C++ 구성요소를 인스톨 하고있는 방버에 애대허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이게 인스톨이 되어져있지 않다고 한다면 프로그램 구동안되는게 대단히 많이 있겠네요. visual c++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램이 대단히 많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을 하셔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의 경우는 프로그램이 실행되어지는 단계에서 내부적으로 이 라이브러리들을 로드하시게됩니다. 실제 구동시점에서 로드하지 못해서 발생하게되어지는 문제인데요.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인스톨을 하면 쉽게 해결이 가능 해요. 아마도 이런 방법으로..

자세히 보기...

 

kmplayer 다운로드 최신버전

kmplayer 다운로드 최신버전 오늘이 시간에는 가장 성능이 좋기로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할거에요. 이 시간에는 소개해드려 볼 프로그램은 프리웨어로 제고잉 되어지는 프로그램인 KM플레이어인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가장 최신버전으로 kmplayer 다운로드를 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할겁니다. 이 프로그램은 강용희씨에 의해서 제작이 되었으며 요즘엔 판도라에 인수가 되어졌다고 하군요. 오늘 소개해보는 비디오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비디오들은 모조리 재생을 해주시는 기능이 있는데요. 그외에도 이미지 화일들까지 보여주게되는 다기능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입니다. 재생능력만은 최고인듯해요. 이 프로그램은 아무래도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셋업을 하시는것이 가장 안전하고 좋..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