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노래듣기

@게임@ 2023. 1. 11. 23:16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무상으로 들어 보실 수가 있는 음악을 소개를 해드려보록 할께요. 이번시간에 감상하실 노래듣기를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안내해볼 노래는 정말 인기가 있는 트로트곡이죠.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노래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노래

감상 하실 노래는 바로 조항조 남자라고 하는 이유로라고 하는 노래에요. 이노래는 조항조라고 하는 이름을 알리게 되어진 첫번째 대표적으로 유명한 대표곡이라 해 볼 수가 있답니다. 이노래는 조항조씨의 정규 1집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 노래에요.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노래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노래

사실 조항조씨는 1972년도 부터 밴드로 활동을 하셨었던 가수분이에요. 그렇지만 밴드로 비교적 크게 이름을 알리진 못했었죠. 이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해보시게된답니다. 1997년도에 바표전 트로트앨범 정규 1집이 비교적 크게 인기를 하시게된답니다.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노래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노래

바로 오늘 설명해 드리는 조항조 남자라고 하는 이유로 라고 하는 노래가 관심을 해보시게 되시면서 사랑을 얻어가게 되죠. 사실 아시고보면 안내하는 이노래는 조항조씨가 원래노래자는 아니에요. 원래 이곡은 나훈아씨에게 갈뻔한 노래였다고 하죠.

이곡을 만든 임종수씨가 나훈아의 노래 무시로에 쓰려고 만들었지만 나훈아씨가 직접적으로 작곡을 하여 이용하게 되셨습니다.

이후 이곡이 박우철이라고 하는 가수분에게 가면서 우선 불려지게 되었어요. 이후 조항조씨에게 다시 불려지게 되어진 노래랍니다.

1997년도는 IMF가 있었던 시기였죠. 그때쯤 남성들의 애환을 담은 노래이기에 훨씬더 비교적 크게 인기를 얻게 되어진 계기가 되었어요. 이번에는 조항조 남자라고 하는 이유로 노래에 얽힌 사연과 노래듣기 준비해보았어요. 음악감상 신나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조항조 거짓말 가사/노래듣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 일찍 와서 TV를 잠깐 보다가 이제서야 포스팅을 해보고 있네요. 얼마전에 불후의명곡에 조항조씨가 나오셨었죠. 오늘은 그래서 조항조 거짓말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조항조씨와 오승근씨 두분이 나오셨는데 너무 반갑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두분의 가수가 출연하셔서 정말 좋았는데요. 후배 가수들이 멋지고 색다른 무대를 만들어 주셨었죠. 그래서 아마 저처럼 많은 분들이 좋아하셨을거 같아요. 후배의 색다르고 참신한 노래들도 좋았지만 역시나.. 원조!! 원곡이 최고이죠! 그래서 오늘은 조항조 거짓말 원곡으로 한번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저처럼 원곡이 다시 한번 듣고 싶으셔서 찾으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요. 너무나도 애절하고 구슬픈 원곡인데요. 이번에 준비한 거짓말 노..

자세히 보기...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가사,듣기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가사,듣기 즐거운 음악을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려보는 노래는 특히나 중년남성분들이 참 사랑하고계신 노래 입니다. 최근 조항조씨의 인기가 정말 좋으신데요. 오늘은 조항조라는 이름을 알리게 되어진 노래인 조항조씨의 남자라는 이유로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 노래에 얽힌 사연도 잠깐 이야기를 해볼건데요. 이곡은 1997년도에 솔로로 가수 전향을 하시게 되어지면서 발표를 하시게 되었던 노래인데요. 이 노래의 원곡자는 사실 조항조씨가 아니라고 합니다. 원곡자는 박우철씨라는 분이신데요. 1994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로, 당시에는 큰 히트를 하지 못했었지만, 조항조씨가 다시 곡을 받아 부르게되어진 1997년도에는 외환위기가 있던 시기였었죠. ..

자세히 보기...

 

국세청홈텍스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안내

어서오세요 오늘은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텍스를 사용 해서 문서를 발급하는법 안내할께요. 국세청홈텍스 소득금액증명원을 받으시는 방법이에요. 기존엔는 세무서등을 통해 받으실수 있었기는 하지만 컴퓨터로도 소득금액증명원을 받으실수있도록 되었어요. 세금과 연관된 민원 홈페이지인 홈택스의 모습입니다. 우선 소득금액증명원을 받아보려면 홈텍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야 해요. 바로가기 링크는 밑에 걸어드려볼게요. 들어가보셔서 민원증명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또한 홈텍스를 사용해보려면 아무래도 개인정보와 민감한 내용이기도해서 공인인증서는 필수로 필요하답니다. 미리 준비를 해두시고 나서 사용해 보시면 보다 빠르게 해보실수 있을 거에요. httpswww.hometax.go.kr 민원증명으로 들어왔다면 우측에 노란색 메뉴가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