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게임@ 2023. 1. 14. 21:41

간단하게 사진과 음악화일만 있다면 영상을 만들수 있도록 도와주게 되는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최근 나온 윈도우에는 추가로 인스톨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윈도우 무비메이커 2012 인스톨 하는 방법 안내하도록 할건데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지금까지는 2012버전이 윈도우 무비메이커의 가장 최신 버전입니다. 꽁짜로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정식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다운로드 센터를 사용해 보면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검색하고 바로 다운을 받아볼 수도 있어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로 접속을 하여야 하게 되는데요. 요기을 눌러주신다면 상단에 보이시는 화면으로 바로 쉽게 이동을하시게 돼요. 그럼 윈도우 7, 8, 8.1을 지원하고있는 현재받기를 눌러주신다면 되요. 윈도우10도 인스톨 가능 합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설치화일을 받았다면 실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상단에 보이는 화면처럼 선택 할수 있는 창이 나오게됩니다.위에거를 선택해주시면 필수패키지 전체가 인스톨되요. 그러니 아래 인스톨해보려는 프로그램 선택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그럼 이렇게 무비 브랜드만을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다른것들은 사실 그렇게 안필요한 프로그램들이더라구요. 자 그러면 인스톨을 모두 마치셨다면 윈도우의 아래쪽에 있는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MovieMaker가 생겼을겁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이러한 방법으로 실행이 되어졌죠. 어렵지 않게 셋업을 할수 있네요. 안내에 따라 셋업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관련기사
 

윈도우10 알약 설치하기

윈도우10 알약 설치하기 반갑습니다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윈도우10 알약 인스톨을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백신사이에서 가장 많이 사용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중에 하나이기도한데요. 요즘에 참 많이 사용이 되어 지고있답니다. 최근엔 v3아니면 알약일 정도로 정말 많이 사용애 되고이있어요. 이번에는 윈도우10 알약셋업을 해보려 합니다. 그전에는 윈도우10을 잘 인식하지 못한 문제가 있기도 하기는 했었지만 요즘은 최신윈도우인 10에서도 잘 동작을 하죠. 먼저 상단에보이는것 같은 기능이 들어이있는데요. 실시간 감시와 악성코드 제거, 또한 랜섬웨어 차단기능까지 들어간데요. 무상으로 설치 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자그러면 설치 하러 가보겠습니다. 개인이..

자세히 보기...

 

엑셀 거래명세서 무료다운 받기

오늘은 사무용으로 엄청 자주 이용하시는 서식에 대하여 내용을 안내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오늘은 거래명세서 내려 받는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시고 이용해봐도 되는 공짜 거래명세서인데요. 공짜라서 부담이 없네요. 이 시간에는 소개할 거래명세서는 검색사이트에서 제공을 하는 엑셀 거래명세서에요. 그렇기 때문에 정말 꽁짜이고 안전한 사이트다보니 맘편히 다운로드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급하게 필요한분들에게 큰 참고가 되실 듯한데요. 소개할 거래명세서는NAVER 한글한글 아릅답게 라고 하는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엑셀 거래명세서이기도해서 계산도 바로바로 되고 여러가직로 정말 편안하게 사용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가 NAVER의 한글 한글 아름답게 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이 ..

자세히 보기...

 

아기동요 무료듣기 동요모음 연속재생

아기들이 좋아하고 있는 아기동요 꽁짜감상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우리 아기들은 동요를 많이 들어야 학습에도 좋으며, 아이들이 좋아도 하고 단언컨대 동요만큼 좋은거도 없는것같네요. 오늘 준비를 해온 아기동요 꽁짜듣기는 1시간 짜리인데요. 틀어놓으시면 아이가 알아서 재미있도록 놀거 같네요. 글을 읽기 시작한 아동들은 가사가 따라서나오니 따라서 부르면서 하게 된다면 훨씬더 좋을듯합니다. 아직 한글을 똑바로 배우지 않은 아동들은 가사 없어도 유치원에서 배운거라면 잘 따라서하고 부르더군요. 비디오도 애니메이션으로 가볍게 율동을 추는 애니메이션이 나와서 아이들이 더욱 좋아할만한 겁니다. 아래는 오늘 소개한 동요모음의 재생목록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베스트 동요들이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곰세마리 (Three Bear..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