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루노마스 Uptown Funk 뮤비듣기

@게임@ 2023. 1. 17. 17:52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오랜망네 팝송을 한곡 소개르 해드립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릴 노래는 마크론슨의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 입니다. 브루노 마스가 피쳐링을 한 노래입니다. 그렇지만 거의 마스의 노래라 할수 있답니다ㅋ

브루노마스 uptown funk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조금 복고적인 느낌을 주게되는 곡이기도 한대요. 펑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랍니다. 국내에서도 정말 히트하였던 곡이기도 한대요 저 또한 이번에는 간만에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생가깅 나서 찾아 듣게 되었네요

브루노마스 uptown funk

브루노마스 uptown funk

이시간에는 브루노 마스 Uptown Funk 뮤직동영상로 준비해보게 되었는데요. 뮤직동영상도 참 멋지더군요. 잠깐 요기서 마스의 안내를 해보도로록할겁니다. 2010년대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예술인로 꼽히죠.

브루노마스 uptown funk

브루노마스 uptown funk

또한 요즘은 미국을 대표하고있는 국민팝스타인데 싱어송라이터인것이기도 하시는데요. 이 이름을 가지게된 동기는 아버지가 어린시절 통통하던 모습이 레슬링선수 '브루노 삼마르티노'와 닮아서 지어 주신 닉네임이라고 하더군요.

스페인계 혼혈인 마스는 음악을 하고 있는 집안에서 태어나 어린시절부터 쉽게 음악을 접했다고하겠죠. 또한 어렸을때 부터 아버지와 같이 밴드에서 공연을 했다고해요. 이후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매우많은 노래를 작곡하고 히트 시키게 돼요.

이후 가수로 대뷰를 해주시게 되시면서 큰 히트를 받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브루노 마스 Uptown Funk 뮤직동영상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LIVE로도 준비 해보았습니다. 추천곡 지금 방문자분들도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들어봐도 정말 신나고 들어 보기 좋답니다.

 

연관기사
 

비오는날 듣기 좋은 가요 연속듣기

태풍의 여파로 인해서 그러한지 전국으로 비가 많이 내리고있답니다. 어제부터 비가 매번 내리고있기도 한데 이번에는 더 다양한양의 비가 내리고있는데요. 이번엔 그러하기 때문에 비오는날 감상하기에 좋은 가요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시게 되었습니다. 비가 내리면 조금이나마 더 감성적이고, 센치해지는 기분이 들게 되죠. 이럴땐 흥겹고 기분좋은 노래들보기보다는 조용하고 잔잔한 곡들이 더 잘어울리죠. 어떤 노래들을 들어 보도록 할까 고민이라고 한다면 비오는날 들어보기 좋은 가요 노래모음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어래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 모음을 통해 비와 관련 되어진 노래들을 전부 들어 볼수가 있으십니다. 비가 내리면 들어보고 싶어지는 곡들이 전부 들어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단번에 감상이 가능해서 좋죠. 사실 막상 어떤 노..

자세히 보기...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간단하게 사진과 음악화일만 있다면 영상을 만들수 있도록 도와주게 되는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최근 나온 윈도우에는 추가로 인스톨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윈도우 무비메이커 2012 인스톨 하는 방법 안내하도록 할건데요. 지금까지는 2012버전이 윈도우 무비메이커의 가장 최신 버전입니다. 꽁짜로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정식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다운로드 센터를 사용해 보면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검색하고 바로 다운을 받아볼 수도 있어요.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로 접속을 하여야 하게 되는데요. 요기을 눌러주신다면 상단에 보이시는 화면으로 바로 쉽게 이동을하시게 돼요. 그럼 윈도우 7, 8, 8.1을 지원하고있는 현재받기를 눌러주신다면 되요. 윈도우10도 인스톨 가능 합니..

자세히 보기...

 

pdf 용량줄이기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엔 사무실에서 엄청 유용하게 이용하게될만한 사이트 한개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안내를 해볼 사이트는 요즘정말 많이 이용하고 있는 문서포멧인 pdf인데요. 특히 인터넷에서 논문이나 자료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현재는 대부분 열어 보시면 pdf더군요. 이 파일을 동료나 지인에게 메일로 주고 받으셔야해볼일이 있는데요. 저 역시 그전에 문서를 동료에게 메일을 보내햐는 상황이었는데 회사 메일이 규모가 작아서 첨부파일이 안되더군요. 그럴때아주 유용하게 이용했었던 사이트인데요. 어디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이번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smallpdf 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우리나라 사이트는 아니고 외국 사이트인데 정말 좋은데요. 한국어도 지원해서 언어장벽또한 없죠. 그리고 미리 알아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