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김광석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 입니다. 정말 김광석씨 곡들 너무나도 좋아하게 되는데요. 정말 명곡이 많을거에요. 저는 이번에 그중에서도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김광석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

통기타 하나와 목소리로 노래들을 이러한 식으로 잘 표현하고 전달해주 시는 분은 정말 몇 없을것 같습니다. 지금 젊은 세대들에게도 정말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 사랑을 받는 가수입니다.

김광석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

김광석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정말 쓸쓸하고 가슴이 아려오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정말 진정으로 마음을 울리는 가수인것 같습니다.

김광석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

오늘 준비해본 김광석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는 영상으로 준비했어요. 故 김광석씨의 생전 모습이더라고요. 노래 부르시기전에 노래에 관련 되어진 뜻 내용을 알려주시는데요.

김광석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

이 방법으로 비디오으로나마 그렇다 해도 보실수있기에 매우 좋은듯 합니다. 그러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 김광석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 노래가 감상 하고 싶어서 오셨을 건데요. 저 또한 오늘 간만에 들었는데 들을때마다 감동 받으시는 곡인거 같습니다.

준비를 해본 오늘의 노래 김광석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 감상하시고 나서 남은 하루도 좋은 시간 되시기바랍니다^^

 

관련기사
 

동영상 해상도 줄이기 하는법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즐거운 금요일이더라구요. 그렇다해도 금요일이 가장 부담이 없는것 같아요^^ 오늘 이 시간에는 동동영상과 연관된 내용으로 안내해 보겠는데요. 해상도, 즉 크기를 줄이는 방법을 안내해보겠습니다. 크기를 줄이게 되어지면 알다 싶이 동비디오의 용량도 줄어드는 효과를 볼수가 있겠죠. 그렇지만 동비디오 해상도 줄이기를 하시려고 한다면 전용 인코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샤나인코더를 사용을 해서 변환을 해보는법 안내해보겠는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는 샤나인코더는 무상으로 제공 해주고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비교적 요즘에 나왔던 프로그램이라서 그러한지 성능도 매우뛰어나고 속도도 빠르며, 많은 프리셋도 미리 지원을 하고있기 때문에 사용이 간단합니다. 먼저 동동영상 해상도를 조절 하시려면 ..

자세히 보기...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인터넷으로 하는법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컴퓨터로 하는법 오늘도 알아두시면 다양한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할겁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차량을 운행하시던 분들이라면 필요한 정보이죠. 요즘에는 대부분 무인단속을 해보게되죠. 그렇다보니 사실 내가 단속이 되게 되어진지도 확실히 모를떄가 있는데요. 아마도 가장 단속이 많이 되는 경우는 바로 과속일텐데요. 그냥 앞차를 따라서가다보게되면 본인도 모르게 속도를 높이게 되시기도 하죠. 그로 인해 이번 시간에는 과속카메라 단속조회를 하는 방법 준비를 해보았어요. 저역시 크게 많이 과속해서 다르게는 편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대화를 하시면서 주행을 한다거나 앞차를 그냥 따라서가다보게 되면 내가 과속을 한지도 모를떄가 있네요. 꼭 카메라 구간을 지나가면서 발견하게 되죠. 컴퓨..

자세히 보기...

 

김광석 노래모음 히트곡듣기

반갑습니다 노래천국 블로그이에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진한 감동을 주게 되는 아름다운로드 노래들을 설명을 해드릴게요. 근래도 참 큰 사랑을 받으시고있는 가수분이죠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오 이분의 노래가 생각나서 찾아 드게 되었을건데요 영원한 가객, 마음을 읽는 가수로 평가가 되어지거든요 정말 정말 저 역시 좋아하는 가수인 김광석씨의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준비되게 되어진 김광석 노래모음 24곡이 담아있는 모음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함께 들어보기 해보며 좋으실것같습니다 1984년도에 활동하기 시작을 하게되어 1996년에 고인이 되셨습니다 향년 33세 만으로는 31세였었습니다. 워낙에 좋은 노래 곡들이 많으신데 대한민국인들의 인생과 감수성을 그 누구보다더 가장 감미롭게 표현한 가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