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요즘 CGV에서는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남미사 CGV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인기작들이 연이어 상영 중입니다. 하지만, 인기 있는 영화의 경우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대에 좌석을 구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남미사 CGV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실시간으로 상영시간표와 예매정보, 주차장정보, 대중교통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남미사 cgv

방문자 여러분께서는 하남미사 CGV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CGV의 상세 정보와 극장 규모에 대한 정보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하단을 스크롤해보세요.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95 그랑파샤쥬3층
  • 지번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100 그랑파샤쥬3층
  • 상영관 : 7관
  • 좌석수 : 875석
  • 연락처 : 1544-1122

 

하남미사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하남미사 CGV에서의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려면 CGV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날짜와 영화 제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시간대와 좌석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하기 전에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남미사 cgv 교통안내

만약 대중교통으로 하남미사 CGV에 방문하실 분이라면, CGV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되어 있는 대중교통 정보를 참고하여 더 쉽게 극장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하차 1,3번출구 도보1분버스 일반 1-4, 81, 83, 87, 89, 112-5마을버스 3-1, 3-2, 3, 5, 10, 50직행좌석 1640, 9302, 9302

 

하남미사 cgv 주차장 안내

자가용을 이용해 하남미사 CGV에 방문하실 분은, 극장 근처 주차장 이용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GV 근처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차로 오셔도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주차정보 : 그랑파샤쥬 지하2층~3층주차장이용 :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세요.이용요금 : 영화 관람시 3시간 무료 (추가 10분당 500원)이용안내 : 지하주차장 내 무인정산기에 영화티켓 하단 바코드 or CGV APP QR코드 인증미사역 2번출구 방향 미사강변동로 직진 > 첫번째 사거리에서 좌회전 >미사강변중앙로198번길 직진 > 힐스테이트 그랑파사쥬 주차장 진입신호등 > 좌회전 > 주차장 진입

 

이렇게 하면 CGV에서 원하는 영화를 예매하고 좌석을 선택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게 되었습니다. 하남미사 CGV에서는 매년 좋은 영화들이 계속해서 개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예매하셔서 CGV에서 멋진 영화를 즐겨보세요!

 

CGV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