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최근에 한 달에 한 번만 로또를 사보기로 결심한 데요. 이번에는 미국에서 파워볼이라는 로또에서 1조 800억 원 이상의 당첨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금액이죠. 그에 비해 우리나라 로또는 이제 거의 10억대가 최고급으로 나오고 있다는데요. 이번 기회에 역대 로또 당첨 번호와 당첨금액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로또 관련 정보에는 관심이 많은 편이라, 저도 놀랐을 만한 정보를 얻었어요.

 

 

우선 로또 사이트에 접속해야겠죠. 검색창에 "나눔로또"를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제가 아래에 링크를 추가해놨으니 사용하셔도 좋아요. 메인화면에서 "당첨결과"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양한 게임의 당첨결과가 나타나는데요. 로또를 선택하시면, 회차별로 당첨번호와 당첨금액이 나타납니다. 아래 화면에서 밑줄 친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당첨번호와 함께, 1등부터 5등까지의 당첨금액과 당첨자 수도 함께 표시됩니다. 그리고 1등 당첨자가 자동으로 구매했는지, 수동으로 구매했는지도 함께 나타나죠. 추가로, 상단에 있는 탭에서는 다른 회차의 결과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역대 로또 당첨번호를 모두 조회하고 싶다면, 상단 탭에서 "당첨결과 전체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열람할 수 있는 정보는 특히 1등 번호와 당첨금이 궁금한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올해부터 한 달에 한 번 로또를 구매하려고 결심한 저도 꾸준히 이용할 곳으로 지정해야겠어요.

 

나룸로또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