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늘을 나는 꿈, 한번쯤은 이 꿈을 꾸어보지 않았을까요?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닌다면 기분이 얼마나 좋을까 상상해보게 됩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 꿈이 가지는 의미를 잘 파악해야겠죠. 이번에는 하늘을 나는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늘을나는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은 기운 넘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꿈을 꾸면 승진, 합격, 성공 등 좋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겠죠. 하지만 자신이 어떤 새를 타고 날아가는지에 따라 권력, 명예 등의 의미가 결정됩니다.

 

독수리나 말 등 여러 동물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좋은 징조입니다. 이 꿈을 꾸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입학하거나, 승진하는 등 성공적인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어떤 동물을 타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천사와 같이 하늘을 나는 꿈은 귀인, 스승 등 권위있는 인물들이 나타나 본다는 의미입니다. 이 꿈을 꾸면 승리, 성공, 합격, 승진, 당선 등의 일들이 찾아올 것입니다. 다만, 이 꿈은 자신의 내면에서 찾아내야 하는 의미가 높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원하는 목적지에 갈 수 있을 것이라는 뜻입니다. 하지만 비행기에서 떨어질 땐, 계획이 무산될 수도 있다는 경고가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인생과 관련된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자 할 때 꿈속에서 자신에게 해답을 찾아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