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dp chip net 설치하기

빗썸 2018. 6. 14. 12:32

3dp chip net 설치하기

 

오늘은 컴퓨터팁을 하나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컴퓨터를 포맷을 하시거나 새로 운영체제 설치를 하게 되어진다면 가장 먼저 해야할게 바로 인터넷이 되도록 해주는것이죠.

 

 

요즘은 랜카드가 보통은 메인보드에 통합되어져있죠.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랜카드에 대해서 자세한 모델명이나 제품을 알고있다면 보다 쉽게 설치 할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3dp chip net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간편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시게 되면 별도르 여러분들이 자신의 랜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신후에 설치할 컴퓨터에서 실행하시기만 하면 자동으로 최적화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줍니다. 이동하셔서 '3DP NET'을 눌러주시고 최신버전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최신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최신버전다운(권장)'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될겁니다.

 

 

 

이 설치파일을 이제 USB등에 복사를 하셔서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는 컴퓨터에서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이렇게 실행을 하셔서 설치를 해보시면 되는데요. 이 설치 경로로 이동을 해서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을 하시게 되면 바로 이렇게 실행이 되실겁니다. 여기에 보시면 드라이버가 표시가 되어져있는데 여러분들이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포함된 랜카드가 자동으로 조회가 되어지죠.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이렇게 자동으로 랜카드에 맞는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어지실거에요. 아주 간단하게 설치를 해보실수가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3dp chip net 설치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