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현미 짝사랑 노래듣기

빗썸 2018. 7. 28. 09:56

주현미 짝사랑 노래듣기

 

뮤직박스입니다. 오늘도 듣기 좋은 노래들을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오늘 들어보실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 주현미씨인데요. 들어볼 노래는 대표 히트곡인 짝사랑이라는 노래입니다.

 

 

 

1989년도 정규 10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노래인데요. 주현미 짝사랑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 지금도 참 많으실거에요. 주현미씨하면 저는이노래가 생각이 나게 되는데요.

 

 

특유의 애교섞인 콧소리가 매력적인 노래요. "아~아 사랑했나봐" 이부분이 너무너무 좋죠. 오늘은 1980년대 활동하던 모습과 최근의 모습 영상 두편 준비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더욱더 반갑게 느껴지실겁니다. 블루스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이 있기도 하신 주현미씨는 대한민국 최초의 약사출신 가수분이기도 하죠.

 

 

사실 데뷔 초반에도 약국을 운영을 하셨었다고 합니다. 가수로서 오래 가지 못할것 같다는 생각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가수로 자리매김을 하셨죠.

 

 

오늘은 추억의 노래 주현미 짝사랑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노래는 지금도 좋아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신데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