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추억의 포크그룹이죠 어니언스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 당시 히트곡들을 한번 들어보도록 할께요. 지금도 당시 발표한 노래들을 그리워 하시는 분들 아주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대표 히트곡 노래들을 한꺼번에 드어볼수 있도록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1973년도 임창제씨와 이수영씨가 결성한 그룹인데요. 참 좋은 명곡들이 많은 그룹이에요 오늘 들어보실 노래들은 편지, 작은새, 사랑의진실, 저별과달을, 웨딩케익, 외길 하얀면사포가 담겨있습니다.

 

 

 

 

가장 대표곡이라 할수 있는 노래들인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그시절 추억의 명곡들이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겠죠?? 어니언스 노래모음으로 간편하게 연속으로 히트곡 노래들을 모두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저는 준비한 노래들 모두다 좋아하지만 1973년도에 발표했던 '사랑의 진실'이 정말 듣기 좋은것 같네요. 1970년대를 아련하게 추억하게 하는 아름다운 노래들!! 지금 바로 모두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오늘은 추억의 포크그룹인 어니언스의노래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지금 들어도 좋은 명곡들이 참 많은 그룹이에요. 아마도 이렇게 듣고 있다보면 1970년대가 그리워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것 같네요.

 

 

명곡들이 모두 들어있는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으니 이 모음을 통해서 모두 간편하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위에 준비해드린 어니언스 노래모음 반가우신 분들 많으실텐데 추억의 노래들 들어보시고 예전 즐거웠던 추억들도 떠올려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