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왁스 노래모음 머니등 히트곡

빗썸 2018. 10. 18. 10:29

이번에는 정말 신나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노래는 돈과 관련된 노래이기도 한데요.

 

요즘은 정말 돈없으면... 살기 힘든 세상이죠.

 

부정하고 싶지만 현실인것 같아요.

 

준비한 노래는 머니라는 노래와 왁스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그런 세상을 비판하는 듯한 노래인데요.

 

왁스의 머니 오랜만에 한번 들어보았는데

 

웬지 모르게 위로가 되는듯한

 

노래이기도 한것 같아요.

 

머니는 2001년도에 발표되어진 노래이죠. 정말

 

공감이 되어지면서 한편으로는 그런 현실이 슬프기도 한데요.

 

머니와 왁스 노래모음 모두 들어보세요.

 

 

 

저도 오늘 오랜만에 들어보는데요.

 

신나는 멜로디가 정말 가슴뛰게 하는데요.

 

덩달아 어꺠춤까지 춰지네요.

 

오늘은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바로 한번 감상해보죠.

 

 

 

 

 

왁스의 머니는 유튜브에서 찾아온

 

뮤직비디오인데요. 노래 가사도 쉬워서

 

자꾸 따라 불러지게 되는데요.

 

머니머니해도 돈이 많으면 좋겠지만~~

 

자 그럼 감상해보시죠.

 

 

 

왁스는 발라드곡들도 정말 좋지만

 

이렇게 신나는 댄스곡들도 정말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왁스 앨범에는 발라드곡들도 있고 이렇게 신나는

 

댄스곡들도 한곡씩은 들어있더라고요.

 

머니머내해도 머니가 있으면 좋기야 하긴 하겠지만ㅋ

 

역시 마음이 이뻐야 좋겠죠!?

 

 

 

그리고 바로 위에는 왁스 노래모음이에요. 머니 외에도 히트곡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다른 히트곡들도 위에

 

안내를 해드린 노래모음으로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