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쿨 노래모음 베스트듣기

빗썸 2018. 11. 16. 09:03

안녕하세요 다운박스에요 오늘 이시간에는 1990년대를 추억하게 하는 그룹이죠. 쿨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여러분들도 정말 정말 좋아하실만한 그룹인데요. 오늘의 추천곡 바로한번 같이 들어보도록 할까요!

 

 

 

워낙에 좋은 노래들이 많은 그룹인데요. 처음에는 4인조 그룹이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처음 1994년 데뷔했을 당시에는 김성수, 이재훈, 유채영, 최준명씨로 구성이 되어져있었죠. 하지만 2집때 2명이 탈퇴하고 유리씨가 합류하며 3인 체제가 완성되었어요.

 

 

 

오늘은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했는데 지금까지도 활동을 하고있는 최장수 혼성그룹이죠. 그만큼 쿨 노래모음 듣기 좋은 노래들일 참 많아요. 댄스그룹이지만, 발라드곡들도 좋은 노래들이 많죠 오늘 준비한 노래모음을 통해서 쿨의 히트곡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준비해드린 히트곡 노래모음을 한번 같이 들어보도록 할까요!? 히트곡 노래모음 너무나도좋은 노래들이 많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바로 아래 준비해드린 모음을 통해서 지금 바로 감상을 해보세요. 골라듣기가 가능한데요. 좋아하는 노래로 선택해서 들어보세요.

 

 

영상의 좌측상단에 보시면 재생가능한 노래들이 있어요. 안내해드리는 노래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죠.

 

 

1990년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노래들이 많은데요. 듣고 있다보니 예전이 참 그리워지네요. 개이적으로 쿨의 발라드곡들을 상당히 좋아했는데요. 아로하, 올포유 모두 들어있네요.

 

위에는 쿨 노래모음 연속재생듣기인데요 선택해서 들어볼수는 없지만 선곡이 굉장히 잘되어있네요 그냥 재생해서 들어보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보는 노래듣기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하시면서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