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영상 gif 만들기 너무 간단해

@게임@ 2022. 6. 3. 01:05

동비디오 gif 만들기 너무 간단해

최근에는 인터넷 하다보면 정말 동비디오인지 헷갈릴정도의 고퀄리티 움짤들을 보고는 하게되는데요. 살펴보시면 나도 만듣고 싶어지기도 한데요.

동영상 gif 만들기

특히 영화를 보시거나 재미있는 동영상을 살펴보시면 움짤로 만들어서 공유하고 싶으신 욕구가 생기기도 하게되는데요. 이번엔 상당히 쉽고 편하게 동동영상 gif 만들기를 하는방법 안내를 해드립니다.

동영상 gif 만들기

너무너무 간편하게 해볼수가 있으십니다.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이번엔 한캡쳐 플러스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실 텐데요. 캡쳐 프로그램이기는 하지만, 동비디오 캡쳐 기능들이 강화가 되게 되어진 도구이에요.

동영상 gif 만들기

자동으로 연속으로 캡쳐를 하여서 바로 GIF화일로 출력을 해줄수있도록 해주시는 캡쳐 도구이에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배포가 되어 지던 프로그램이에요

가장 우선 다운로드를 받아주고 인스톨을 해야하게 되는데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NAVER자료실에서 다운이 가능하실겁니다.

 

 

다운로드

 

 

동영상 gif 만들기

이러한 식으로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나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준 후에 실행을 하시고나서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셋업을 전부 해주게 되어지셨다면 이제는 이용해보실까요.

동영상 gif 만들기

동비디오 움짤 만드는법 너무 쉽고 편리합니다. 기능중에 '연속캡쳐'라고 하는 기능들이 있어요. 이기능 사용해서 캡쳐해 주신다면 GIF로 저장이 되는데 셋팅도 할수 있어요.

동영상 gif 만들기

부드럽고 자연스레 만들기 위해는 프레임을 높여주시면 되어 지셔요. 그러나 그렇게 동동영상 gif 만들기를 해보게 되면 크기가 커지니 적당한 프레임으로 만드시는게 좋을 텐데요. 안내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