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린 디온 노래 모음 연속듣기

@게임@ 2022. 8. 7. 20:37

셀린 디온 노래 모음

이번엔 세계적인 팝스타의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참 인기가 많은 가수인 것이기도 하죠. 캐나다 출신의 가수이시기도 합니다. 음악가이자, 배우, 사업가로도 공식으로활동을 하는 가수이기도 한대요.

셀린 디온

워낙에 좋은 히트한 노래들을 많이 발표를 하였었답니다. 어린시절 부터 재능이 남달랐다고 하죠. 본격적으로 데뷰를 해보시게 되어지게 되었던것은 1990년도 셀린 디온 1집을 발표하시면서부터인데요. 역사상으로 가장 성공한 예술인로 우뚝서게 되시죠.

셀린 디온

세계 3대 디바중 한분인 셀린 디온인데요. 아내는 자신보다더다 26살연상인 르네 안젤릴이었네요. 후두암으로 사망하기전까지 활동은 잠정 중단하고 간호를 하였다라고 하죠.

셀린 디온

우리나라에서도 물론 큰 히트를 받으시고 있는 팝가수이랍니다. 휘트니 휴스턴, 머라이어캐리와 같이 더불어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가수인것이기도 하였었요. 이번엔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대표곡들을 전부 들어볼 수가 있도록 준비해 보았어요. 대표 노래 전부 들어보시면 좋아요.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집 입니다. 상단에는 전부 20곡이 수록이 되어 지게 되어있어요. 솔직히 이번엔 the power of love라고 하는 노래가 가슴에 와닿네요. 이노래는 다른 여러가수들이 제법 많이 부르기도 하였던 노래에요.

솔직히 말해서는 이버전이 엄청 좋죠. 상단에 준비를 해본 모음에선 18번 트랙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상단에 준비되어 지게된 선곡과 다른 노래 곡들이 있기에 또 하나 준비 해보았습니다.

상단에는 총 53곡이 수록이 되어 지게 되어있죠.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 명곡 다시듣기 해보시면 되요. 좋아하시는 노래가 별도로 있다고 한다면 왼쪽 위의 재생목록을 눌러 주셔서 다른곡으로 골라듣기 해보면서 되어질것 같아요. 저 또한 바로 다시 한번 들어봐야 겠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