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lc player 무료설치 해보기

@게임@ 2022. 8. 9. 00:41

vlc player 꽁짜설치 해 주시기

이번엔 아무런 동영상 화일이든 재생을 시켜주게 되는 만능 동영상 플레이어를 내용을 안내 해보겠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2채널 블랙박스 동영상을 볼때 유용하게 사용을 하였데요.

vlc player

오늘 포스팅을 해보는 vlc player는 무상으로 제공 해주고있는데 그 성능까지 너무너무 뛰어나시죠. 그렇기에 재생이 안되어 지는 동영상이 있다면 이 플레이어 이용 해 주시면 재생이 되실것입니다.

vlc player

가장 우선 간략한 주요기능에 관련된 부분들이시군요. 일반 동영상 뿐아니라 스트리밍 프로토콜도 지원해서, 오디오 화일이나 DVD화일, 웹캠까지 재생이 가능해서, 여러가지 플랫폼을 지원해 주고있네요.

vlc player

전부 동영상을 재생해주게 해주시는 이 프로글매은 꽁짜이며 정식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다운받아볼수 있답니다.

방문자분들도 내려 받으시려면 밑에에 달아둔 링크 바로가기를 사용을 하여 정식 화면으로 바로 즉시 이동을 해보면 되어 지셔요.

 

 

사이트

 

 

vlc player

화면으로 바로 쉽게 이동을 하시고나서 vlc player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주세요.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주셨다면 이젠 실행을 해서 바로 인스톨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vlc player

이러한식으로 바로 인스톨이 되실 겁니다. 다음 NEXT버튼을 클릭을 해서 셋업을 해보면 되어지십니다. 그렇지만, 웹플러그인같은게 있기도 한데 이러한것들은 인스톨 하지 않아도 되니 체크박스 해제를 하는 것이 좋을것 같은데요.

vlc player

이러한 방법으로 vlc player가 인스톨이 되었어요. 굉장히 심플한 인터페이스인데 스킨들도 인터넷에 많으니 내려받아보셔서 적용할수도 있답니다. 오늘 설명를 해 보았던 프로그램 방문자분들도 바로 설치 하시고 나서 이용하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