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단하게 사진 몇장과 음악화일만 있으시다면 상당히 손쉽게 이용할수가 있는 영상만들기프로그램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자분들 전부 곰플레이어라고 아시죠?? 바로 곰플레이어를 만든 그레텍에서 만들어진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데요.

곰믹스 다운로드

개인 사용자에게 제한없이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인데요. 간단하게 동영상을 만들어 보실 수가 있어요. 사용방법들도 굉장히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에 입문 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무비브랜드를 주로 사용해보실텐데요. 보다 더 파워풀한 기능들이 모아있는 동영상만들기프로그램 인데요.

곰믹스 다운로드

위에 보이는 것처럼 주요 기능과 특징인데요. 타임라인 형태로 만들어 볼수있답니다. 그렇다보니 다른 프로그램들보다 사용이 쉽고 간편하게 만들수가있습니다. 이번 안내하고있는 비디오만들기프로그램은 AVI, FLV, MP4등과 같은 파일포맷을 지원을 하네요.

곰믹스 다운로드

이번 내용을 설명 해보는 프로그램은 그레펙 공식 공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절차없이 무상으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회원가입이나 LOGIN 절차 없이 무상으로 다운 받으시고 이용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사진들을 넣으시고, 장면전환을 넣고 음악을 깔아주시면 근사하게 마감상하실수있죠.

 

👉바로가기

 

곰믹스 다운로드

설치 화일을 내려받고 설치을 해 주신다면 되는데요. 설치 하게될떄 옵션에서 일부러 뺴실만한것은 없는데요 반면, 기존에 통합코덱이 설치가 되어져 있다면 여기는 필수코덱은 설치 안하시는것이 좋았습니다. 코덱이 서로 꼬일수가 있기도 한데요.

곰믹스 다운로드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비디오만들기프로그램인 곰밈스를 설치을 하셨다면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되어있겠네요. 파일추가로 사진과 음악파일을 오픈해보시고, 타임라인 형태로 조절을 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의 추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