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뉴스에 연일 랜섬웨어에 대해 나왔네요 그렇다보니 저는 대체 랜섬웨어가 뭔지 몰랐었는데 Ransom과 Ware의 합성어라고 하군요 결국 컴퓨터에 있던 중요한 자료들을 가지고 인질극을 하는거에요.

백신 프로그램

요즘 랜섬웨어의 문제가 정말 심각하게 되고 있다고하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엔 전용 프로그램을 하나 내용을 설명 해 볼거에요. .다행히도 개인에게는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백신이에요. 불안하시던 분들은 한번 읽어보고 설치를 해 놓으면 좋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가장먼저 랜섬웨어를 사전에 방어를 할수가 있다고해요. 그리고 랜섬웨어 대피소 및 차단후 치료 까지 가능하다고합니다. 이젠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이런 백신도 인스톨를 해야할것같네요.

백신 프로그램

사이트에서 기타 랜섬웨어 툴과 비교해놓은 랜섬웨어 기능 비교인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하고 있는 랜섬웨어 백신 프로그램인 앱체크가 아주 좋은 성능을 발휘하군요.

백신 프로그램

다운을 받으시려면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야 하게 되는데요. 요기을 클릭을 하시면 위에 보이는 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됩니다. 거기에서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인스톨진행이 되실겁니다.

 

👉백신 프로그램

 

백신 프로그램

요즘 랜섬웨어 뉴스 보면 나도 걸리진 않나 걱정이 되시기도 하는데요. 랜섬웨어 예방 방법을 알아보다 보니 이런 랜섬웨어 백신이 있기 때문에 소개를 해보았네요. 랜섬웨어가 걱정이신분들 한번 이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