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르기 쉬운 랩 노래모음

@게임@ 2022. 11. 3. 02:14

부르기 쉬운 랩 노래모음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힙합&랩음악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비교적 다른 어려운 랩음악에 비해서는 그렇다 해도 노래방에서 불러봄직한 노래 곡들이 모아있는 모음집 인데요. 특히나 2010년대 들어서는 힙합이 대세이기도한데요.

랩 노래모음
랩 노래모음

그러하기 때문에 노래방에선 예전에 대부분 발라드 노래를 불렀었다면 최근엔 힙합이나 부르기 쉬운 랩 노래를 많이 부르게 되어지는것 같더라고요. 실제 노래방에 가서 랩 잘하는 사람소개하는 이 노래부르면 정말 멋있어 보인것이기도 하죠.

랩 노래모음
랩 노래모음

그로 인해 한두곡정도는 랩노래 배워두면 좋네요. 워낙에 가사나 플로우가 어려워서 한두번 들어보고 따라서한다고 금방 쉽게 부를수는 없는데요. 아무래도 많이 들어보고, 따라서 불러보셔야하게 되는데요. 아래는 부르기 좋으며, 들어 보기 좋은 힙합 음악들이에요.

랩 노래모음
랩 노래모음

아래 준비를 해본 목록 참고해서 음악감상을 하시기바랍니다. 노래들을 들어보시면서 자신에게 잘 맞을것과 같은 노래들을 선곡해 주시게 되면 될듯합니다. 자그러면 먼저 음악으로 감사을 해보실까요!?

상단에는 총 21곡이 들어간 노래듣기인데요. 들어 보기 뛰어나고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힙합 음악들이에요.

다른 곡들에 비하게 된다면 그렇다해도 따라서 부르기 좋은 노래 곡들이에요. 노래방에서 불러보신다면 멋있기도 하고 들어보시기도 좋은 노래 곡들이에요. 또한 또 하나 준비를 해보았어요.

상단에는 부르기 쉬운 랩 & 힙합음악 베스트100입니다. 금영노래방에서 제공해주시는 랭킹인데요. 아무래도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선곡을 했던 힙합&랩 순위로 구성이 되어진듯하겠죠. 참고하셔서 선곡하시는데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