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드디스크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다운로드 받은 동영상이나 영화 파일들을 삭제해도 용량 확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때는 어떤 방법으로 하드디스크 용량을 늘릴 수 있을까요?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하드디스크의 용량이 부족하면 프로그램을 새로 설치하거나 구동하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해서 용량을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고 하드디스크 용량을 늘릴 수 있을까요?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자동으로 생성되는 불필요한 파일들이 하드디스크의 용량을 차지하기도 합니다. 이때는 네이버 클리너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손쉽게 하드디스크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네이버 클리너는 메모리뿐만 아니라 하드디스크까지 정리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용량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준비해둔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네이버자료실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설치할 때는 툴바 설치 옵션에 체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정리가 가능한 메모리와 하드디스크 용량이 나타납니다.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여, 하드디스크 용량을 효과적으로 늘려보세요.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따라서, 하드디스크 용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네이버 클리너와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기적으로 정리하여 용량 부족 문제를 미리 예방하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