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육아휴직 제도에 대해서 안내해볼게요. 육아휴직이라고 하는 이름은 많이 들어 봣을것 같기도해요. 그렇지만 상세한 주제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듯 한데요. 이번에는 육아휴직 확인서 다운 방법과 모의계산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려해요.

육아휴직 확인서 양식

육아휴직 기간은 총 1년이기도 한대요. 자녀 1명당 1년이기도해서 자녀가 두명이라고 한다면 2년을 이용할수가 있게 돼요. 또한 부모인 엄마와 , 아빠 전부 1년씩 이용을 할수가 있게 돼요.

육아휴직이라고 하는 제도는 정말 꼭 이용을 해야 합니다. 육아휴직 기간에도 조금씩은의 임금이 지원이 되어 지기 때문에 생활적인 측면에서도 받으실수 있으시다면 무조건 신청해서 받으셔야 하는 제도랍니다.

육아휴직 확인서 양식

육아휴직에 관련된 상세한 정보입니다. 상단에보이는 자료는 정식 고용노동부에서의 정식 자료이랍니다. 육아휴직 지급 대상이 정해져있죠. 근로한기간이 1년 미만이거나 같은자녀에 대해서 와이프가 육아휴직을 하는 근로자의 경우에는 거부하실수도 있다네요.

육아휴직 확인서 양식

육아휴직 확인서와 육아휴직 급여 신청서를 바로 내려받아 볼수가있죠.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상단에 보이는 고용노동부의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돼요. 이 부분에서 바로 다운로드 하면 되거든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육아휴직 확인서 양식

또한 육아휴직급여를 조금은 받아 보실 수가 존재 하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들도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물론 홈페이지로 바로바로 이동을 해주셔야하게 되는데 '고용보험'이라 검색을 하시고나서 이동을 해 보아도 돼요.

육아휴직 확인서 양식

이동을하게 되어졌다면 위에 '고용보험제도'라고된 부분이 있을겁니다. 이부분을 눌러주시고 나서 아래에있는 '개인혜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또한 난다면 '모성보호안내'라고된 부분이 있을겁니다. 이 화면에서 이제는 '모성보호모의계산'을 눌러 보시면 됩니다.

육아휴직 확인서 양식

그럼 바로 이런식으로 육아휴직급여 모의계산을 해 볼 수가 있으신데요. 그외에도 출잔전후 휴가급여모의계산과 육아기 근로시간단축급여등도 계산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육아휴직 확인서 양식 다운로드 받는법과 미리 모의계산하는방법으로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셨다면 좋겠네요.

 

추천기사
 

이력서무료양식 한글워드 다운로드

이력서공짜양식 한글/워드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취업과 연관되어진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드려 하는데요. 바로 이력서 양식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표준양식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그렇기에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이번에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표준 이력서무료양식을 찾았다면 오늘 설명 참고해서 마음에드는 파일로 다운로드 해주시면 되실 텐데요. 이번 안내해 보는 이력서 양식은 2종인데요. 간략형과 상세형입니다. 아마도 회사에서 이력서 양식을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곳도 있을 겁니다. 그렇지 않은 곡이라고 한다면 그냥 표준 양식으로 사용을 해주시게 되면 되어지시는데요.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 사이트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알바몬 홈페이지이에요. 여러분 알다싶이 ..

자세히 보기...

 

토지 임대차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토지를 임대할때 필요한 서식에 대하여 내용을 설명 해드릴 건데요. 바로 토지 임대차계약서인데요. 주택뿐마 아니라 토지도 이러한 방법으로 계약서로 작성을 해야하게되는데요. 임대료가 없더라도 계약서상으로 명시를 해두시는게 좋은데요 빌려준 땅에 나중에 다른 용도로 사용을 한다거나 건물을 짓거나 하게 되어지면 나중에 문제가 생길수가 있기도한데요. 그로 인해 알고계신 사람들끼리라도 명시적으로 작성해두시는게 옳습니다. 위에는 토지 임대차계약서에 대한 설명인데요. 이 계약서에는 임대하고 임차인이 이를 이용한 대가인 임대료를 지급할것을 약정하는 내용이 들어가거든요. 그리고 그 기간에 대하여도 나타나고 원상복구등의 조항도 넣을수 있어요. 아래 파일을 첨부를 했어요. 첨부해 드린 파일을 ..

자세히 보기...

 

여수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는법

근래에 경기가 너무너무 어렵다고해요 그러다 보니 일할곳을 구해보려 하신 분들도 많아 졌습니다 이번에는 일자리 구해보시는법 관련되어서 안내해드려보고자 해요 이번에는 지역에서 일할곳을 구하거나 부동산 정보를 확인하실 때 유용한 교차로 신문 보는 법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예를 들어 안내할 지역은 여수교차로 신문으로 안내해보고자할 텐데요. 요즘엔 컴퓨터로도 신문을 볼수있게 서비스를 해 주고 있죠 그렇게 때문에 일부러 외출해서 신문을 가지고 오지 않으셔도 되어 졌는데요. 자 그럼 방문자 분들에게 준비해드린 내용 여수교차로 신문 어떻게 보시는지 안내를 해드려 볼게요 먼저 방문해 주신 분들도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 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어 지겠죠 클릭을 통해 정식사이트로 이동을 하세요. ..

자세히 보기...

댓글